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당! 어제는 발렌타인데이, 내일 모레는 정월대보름이지요~ 2월은 짧은 28일이라는 날 동안 참 많은 행사를 품고 있는 것 같아요. 2월에는 끝인 동시에 새로운 시작을 뜻하는 졸업도 있어요. 곧 이어 3월에는 진짜 시작을 의미하는 입학이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졸업과 입학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골라봤어요. 함께 보실까요?


선물 1, 책 한권을 건넬 줄 아는 자비
사실 선물은 그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있어요. 선물의 가격이 높고, 낮음을 떠나서 전하는 사람의 마음이 담긴 선물! 어찌 보면 구태의연한 이야기인 것 같지만 선물에 주는 이의 마음이 듬뿍 들어가 있어야 한다는 것은 기본 중 기본! 오지라퍼가 곰곰이 생각해 본 결과, 주는 이가 감명깊게 혹은 재미있게 읽은 책 한권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 책이 ‘시작’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거나, 삶을 살아나가는 데 필요한 깊은 통찰력이 들어있다면 더할 나위없이 좋겠지요?


선물 2, 시간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시계
시간이 흘러 흘러 졸업을 하게 되었고, 또 입학을 하게 되지만 앞으로 살아가는 동안 보다 시간을 잘~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아가게 되요. 그래서 그들에게 시간의 소중함을 한층 더 체감할 수 있도록 예쁜 시계 하나 선물해 보세요. 되도록 알람 기능이 있는 것이 더 좋겠어요. 그 소리는 소란스럽지 않고, 청아하면 좋을 것 같아요.


선물 3, 지구본, 욕심을 키워라!
세계의 모든 나라가 동그란 하나의 지구에 자리를 잡고 있죠? 말로만 들어 알고는 있었지만 정작 체감할 수 없었는데요, 요 지구본을 보면 그것을 실감할 수 있지요. 지구본을 선물하는 건 꿈을 크게 키워라, 욕심을 가져라, 세계로 뻗어나가라 등의 뜻을 내포하고 있어요. 졸업과 입학을 하는 모든 이에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참 좋은 선물 같아요.  지구본을 보면 왠지 설레이지 않나요? :) 


오지라퍼가 하나, 하나 정성들여 고른 선물 어떠세요? 마음에 드세요? 거창할 것 없는 선물이지만 고심을 해 고른 선물이 받는 사람의 마음을 더 기쁘게 해 줄 수 있어요. 굳이 큰 돈을 들이지 않아도 괜찮아요. 진짜 마음으로 전하는 졸업과 입학 선물. 고민한 만큼 더 큰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오지라퍼는 내일 또 다시 더 예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