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봄, 삼성화재의 새로운 광고가 고객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삼성화재가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다양한 혜택을 구체적이면서도 유쾌하게 표현한 이번 신규 광고,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소개해 드립니다.

 

 

▶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

 

 

 

 

TV 예능이나 온라인을 자주 접하는 분들이라면 '형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유행어를 알고 계실 텐데요.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이 유재석을 당황한 표정으로 바라보며 탄생한 이 유행어는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과 온라인, 최근에는 <미스터트롯> '영탁'의 노래로도 유명해졌습니다. 이번 삼성화재 신규 광고에서는 일상생활 중에 쉽게 만날 수 있는 삼성화재의 다양한 보험 혜택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재치 있는 표현과 함께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 생활감 있고 유쾌한 상황을 연기한 배우들과 정해인

 

 

이번 광고는 우리가 일상생활 중 의외의 상황에서 삼성화재를 만나는 순간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문구와 함께 표현하고 있는데요. 특히 아이, 엄마, 친구 역할을 한 배우들의 실감 나는 표정 연기가 일품이랍니다. 광고 후반부에는 18년부터 삼성화재 모델을 맡고 있는 배우 정해인이 삼성화재 CM송으로 귀에 익숙한 '천만다행'송과 함께 등장하며 '건강보험'과 '애니핏'에 대해 소개해 드린답니다.

 

 

▶ 일상생활 속에서 만나는 삼성화재의 모습

 

 

 

 

흔히 ‘보험’이라고 하면 아프거나 다쳤을 때를 떠올리거나 병원을 연상하는데요. 이번 삼성화재 신규 광고는 이러한 생각을 넘어 일상생활 중에 만날 수 있는 삼성화재의 모습을 그려냈습니다.

삼성화재의 신규 광고 소재는 건강증진형 상품과 서비스를 표현한 '건강보험' 과 '애니핏'인데요. 이 두 가지 소재를 통해 ‘보험은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바꾸어 나갈 예정입니다. 건강한 사람도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아프지 않더라도 평소에 걷기를 통한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보험회사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 다양한 인쇄·옥외·온라인 광고 찾는 재미도 솔솔

 

 

이번 광고는 TV 일부 채널과 IPTV, 온라인을 통해 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신문광고나 지하철 같은 옥외광고에서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메시지를 활용한 재미있는 광고가 집행될 예정이니 삼성화재의 새로운 광고를 찾아보는 재미를 놓칠 수 없겠죠? 또한 삼성화재 SNS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광고를 활용한 재미있는 상황을 많은 분께 전달할 예정이랍니다.

 

 

 

 

이번 삼성화재 신규 광고는 20일 '애니핏'편을 시작으로 '건강보험'편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일상생활 속에서도 고객이 건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삼성화재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광고가 '당신에게 좋은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들에게 좋은 보험회사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삼성화재의 진심이 잘 전달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릴게요!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Relate Site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