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상식

삼성화재 ‘원데이 애니카자동차보험’ 출시


◇ 타인소유 자가용 승용차 또는 렌터카 운전 시 가입하는 단기 자동차보험

◇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1일부터 7일까지 하루 단위 가입 가능

◇ 업계 최초, 운전 중 형사상 책임 보장하는 법률비용지원특약 기본 제공


저희 삼성화재가 다이렉트 앱으로 가입할 수 있는 '원데이 애니카자동차보험' 출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 상품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자가 타인 소유의 자가용 승용차 또는 렌터카를 운전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보장하는 단기 자동차보험입니다.


보장 기간은 최소 1일부터 최대 7일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하루 단위로 고객이 원하는 기간을 설정할 수 있답니다.


먼저 이 상품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자가 타인 소유의 자가용 승용차를 운전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타인의 차를 운전하는 경우, 해당 차량의 자동차보험에 임시운전자특약을 추가해도 되지만 임시운전자특약은 가입한 날 24시부터 효력이 발생하기 때문에 하루 전에 미리 가입해야만 합니다.


반면 운전자가 개별적으로 가입하는 '원데이 애니카자동차보험'은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단, 타인 소유의 자가용 승용차를 운전하기 위해 이 상품에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 본인 및 배우자 명의의 자동차보험이 없어야 하니 꼭 확인하세요.

 


렌터카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이 상품은 유용합니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자라면 누구나 렌터카 이용 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카셰어링 차량은 가입 대상이 아니니 꼭 참고하세요.


업계 최초로 원데이 자동차보험에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형사상 책임을 담보하는 법률비용지원 보장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랍니다.


'원데이 애니카자동차보험'은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써 가입을 원하는 고객께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을 통해 직접 가입할 수 있어요!



가성비를 추구하는 2030세대가 차를 소유하기보다는 필요할 때마다 렌터카를 이용하는 문화에 맞추어 저희 삼성화재도 관련 상품을 꾸준히 개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