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쨌든 인생은 모험이니까! 삼성화재와 29CM와 함께 하는 ‘어쨌든, 모험여행’ 그 두번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에는 무공해 휴양지 몰타로 떠날 ‘모험여행’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푸른 바다가 연중 빛나는 지상낙원 몰타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 아래 위치한 작은 섬나라입니다. 때묻지 않은 청정자연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곳이죠.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최후의 1팀에게는 몰타 항공권은 물론 숙박비, 현지 가이드 지원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드린답니다.

 

 

 

삼성화재 X 29CM ‘모험여행’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답을 맞추고 응모하세요. 힌트 영상을 끝까지 보고 정답을 알 수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삼성화재 유튜브 구독과 영상 공유하면 당첨 확률 두 배라는 사실! 지중해의 숨겨진 보석 몰타섬으로 떠나보세요.

 

[삼성화재 X 29CM ‘모험여행’]

- 이벤트 기간 : 2019.8.5 ~ 8.19 pm12:00

- 당첨 선물 : 몰타 항공권 + 숙박 지원금 + 안전한 여행을 위한 현지 가이드(당첨자 1팀 + 동반 1인까지 최대 2명에게 제공)

- 당첨 인원 : 1팀 (동반 1인 포함 최대 2명)

- 당첨자 발표 : 2019.8.26 (29CM 홈페이지 및 이메일 안내)

* 당첨 안내는 이메일로 진행됩니다. 반드시 당첨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주세요.

* 숙박 지원금 : 1팀당 최대 20만 원, 4일 치 숙박비용 지원

* 항공권 : “2019년 9월 1일~2019년 11월 29일” 사이 최대 7박 8일 이내 출국, 입국 날짜 선정 가능

 

 

이벤트 참여하기(클릭)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