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 7월 1일부터 모든 야영장운영자는 야영장사고배상책임에 가입해야

◇ 협회 회원사는 개별 가입 대비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 가능




지난 21일, 삼성화재가 한국캠핑협회와 야영장사고배상책임보험 판매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야영장사고배상책임보험은 야영장 내 사고로 인해 야영장 이용자가 인명 또는 재산상의 피해를 입은 경우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해당 보험은 야영장 내에서 이용자가 다치거나 사망한 경우 최대 1억원 한도로 보상하며, 이용자가 재산 피해를 입은 경우 역시 최대 1억원 한도로 보상합니다.


올해 7월 1일부터 캠핑장, 글램핑장, 캠핑카 등을 포함한 모든 야영장 운영자는 야영장사고배상책임보험에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협회 회원사는 개별 가입 시보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신속한 업무 처리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최재봉 삼성화재 일반보험지원팀장(왼쪽)과 차병희 한국캠핑협회 회장(오른쪽) 20일 서울 서초동 삼성화재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최재봉 삼성화재 일반보험지원팀장은 "이번 협약이 소비자들의 안전한 여가 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휴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캠핑과 글램핑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분명 반가운 소식일 텐데요. 다양한 보험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는 삼성화재! 앞으로도 여러분의 삶에 도움이 될 만한 상품을 개발하여 소식 전하겠습니다. : )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