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이 행복한 거라지만 그래도 가끔은 일탈해보고 싶은 기분이 들지요? 소소한 일상 속에서 한 번쯤 가볍게 상상했던 일들을 쿠폰으로 만들어보았어요. 직장에서 딱! 하고 내밀 수 있는 쿠폰, 알차게 활용해보세요! :)

 

 

칼 같이 집에 가기 쿠폰

 

 

출근과 동시에 퇴근하고 싶었던 경험, 한 번쯤 있으시죠? 아마 오늘도 그랬을 것 같은데… :) ‘칼같이 집에 가기’ 쿠폰을 사용하면 퇴근 시간 1분 전부터 옷을 주섬주섬 입고 PC 전원 버튼을 누를 수 있지 않을까요?

 

 

단호하게 연차 내기 쿠폰

 

 

쌓인 업무에 한숨을 쉬며 이번 달도 연차 쓰기가 어렵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단호하게 연차 내기’ 쿠폰은 여러분께 단호박 같은 휴가를 선물해드립니다. :) 괄호에 원하는 날짜를 쓰고, 꿀 같은 휴가를 보내보세요.

 

 

고오급 점심 사주기 쿠폰

 

 

 

직장동료와 함께 일 하면서 가끔은 신세를 질 때도, 반대로 도와줄 때도 있죠? “지난번엔 고마웠습니다. 밥 한번 같이 먹어요!” 라는 말보다는 ‘고오급 점심’을 사드린다는 쿠폰을 내밀어보면 어떨까요?

 

 

돈 많은 백수 되기 쿠폰

 

 

그냥 한 번 상상해보자고요.(웃음)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꿈! ‘돈 많은 백수 되기’ 쿠폰만이라도 간직하고 있으면, 언제가 쓸 날이 생기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각 직장에서 치열하게 업무를 보고 계실 직장인 여러분, 삼성화재가 선물한 쿠폰으로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