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상식

삼성화재 장기보험 고객이세요? 쉽고 간편한 ‘장기보험 신용대출’ 이용하세요!


삼성화재는 장기보험 고객을 대상으로 ‘장기보험 신용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신용대출 상품으로 별도의 재직 확인이나 소득, 담보 제공을 필요로 하지 않는데요. 삼성화재 장기보험 고객이라면 신용등급 영향 없이 간단한 조회를 통해 대출 가능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대출상담이나 신청을 위해 창구에 방문할 필요 없이 홈페이지, 모바일 및 전화상담으로 대출가능금액 확인부터 대출금 지급까지 한 번에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데요. 정말 편리하죠!


그렇다면 누가 이용할 수 있을까요? 이용대상은 총 납입보험료가 3백만 원 이상이면서 납입기간 3년 이상이 고객 또는 월 납입보험료가 5만원 이상이면서 납입기간 2년 이상인 장기보험 가입고객입니다.


대출한도와 금리는 고객의 장기보험 거래 이력과 신용도에 따라 결정되는데요, 대출한도는 최대 2,500만 원, 대출 금리는 8.0%~14.5%이며 소득을 증빙한 고객은 소득금액에 따라 최대 2.5%P까지 할인된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저금리 5.5%) 대출만기까지 고정금리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요즘 같은 금리 인상기에 사용하기 좋은 상품이죠.


대출기간은 최대 3년까지 약정 가능하며 대출 만기 시 심사를 통해 연장 가능여부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용기간 중 일부 또는 전액 상환하더라도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데요. 필요한 기간 동안만 사용하고 여유 자금이 생기면 즉시 상환해도 부담이 없답니다!


‘장기보험신용대출’은 365일 24시간 삼성화재 홈페이지(https://www.samsungfire.com/loan/P_P04_02_01_025.html),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삼성화재 융자콜센터(1588-7444)에서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출상담 및 지급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평가가 우량한 장기보험 고객이라면 직장인이 아니라도, 소득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고, 한도 조회를 해도 신용등급에 불리한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대출 가능금액 확인을 미리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 반드시 알아두셔야 할 사항

-대출자의 신용, 소득, 시세변동, 기타 규제 및 금융사정 등에 의해 대출이 거절되거나 금액이 조정될 수 있으며, 대출기간 연장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 채무이행 지체 時 법령이 정한 범위에서 회사가 정한 율로 지연배상금이 부과됩니다.

- 보험가입은 대출성사를 위한 기본조건이 아닙니다.

- 모집인은 대출 고객에게 별도의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수취할 수 없습니다.

 

* 금리인하요구권 안내

- 금리인하요구권이랑 고객의 신용상태에 현저한 변동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고객이 합리적인 근거를 제시하고 금리변경을 요구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 모집인 수수료를 회사가 부담하며, 수수료율은 삼성화재 홈페이지 상품공시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준법감시인 확인필(융자마케팅P, 제19-023호, '19.01.24)



▶삼성화재 신용대출 알아보기(모바일)


▶삼성화재 신용대출 알아보기(PC)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