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45세 이하 경력단절여성 대상 RC(Risk Consultant) 모집

◇ 높은 수수료, 유연한 활동 시간으로 경력단절여성의 능력 발휘 도와

 

 

삼성화재가 30~45세 경단녀(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 특화 영업 조직인 ‘SF(Success of Forty)’ 지점을 만듭니다. 

 

 

SF는 ‘40대의 성공’이라는 의미로, 경력단절여성들이 전문금융지식을 바탕으로 RC(Risk Consultant)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사회경력 2년 이상인 30~45세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SF-RC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SF-RC는 경단녀들이 재취업을 망설이는 주요 원인인 육아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교육과 영업활동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로 구성했습니다. RC로 일하며 자녀의 통학을 직접 챙기고 개인 시간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인데요. 또한 사회경험은 있어도 보험영업은 생소한 ‘육아맘’들을 위해 3개월간 ‘금융 세일즈 기초교육’ 과정을 운영해 금융전문가로 육성합니다.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적응할 수 있기까지 안정적인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것 또한 SF지점의 장점인데요. 활동목표 달성, 고객관리 등 기본 지표에 따라 지급되는 수수료를 포함하여 업계 최고수준의 성과보상 체계를 갖추었습니다. 본인의 영업성과에 따른 성과연동 수수료도 지급됩니다. 교육과정에서는 금융분야뿐만 아니라 SNS 마케팅 기법 교육과 활동을 통해 사회변화에 걸맞는 새로운 직업상을 제시합니다. 

 

 

삼성화재 SF지점에서 활동하고자 하는 지원자들은 이달 말까지 지점에 전화해 접수하면 되는데요.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2월 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SF지점은 서울 영등포와 일산, 부천 3개 지역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달 25일과 30일에 지원자를 대상으로 영등포, 일산, 부천 각 지역에서 직업설명회가 개최됩니다. 

 

 

SF지점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유선 전화 상담 또는 직접 방문으로 상담을 받아보세요! 

 

양천SF지점 02-850-6150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76

(삼성화재영등포사옥) 3층 양천SF지점


일산SF지점 031-965-1223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28 KT고양타워 기계동 6층 일산 SF지점

 

부천SF지점 032-650-7231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신흥로 197 (삼성화재 부천사옥) 14층 부천SF지점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