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내 아이가 아픈 곳 없이 무럭무럭 자랐으면 하는 건 모든 부모의 바람이죠. 아이의 깨끗한 피부에 살짝 생채기만 나도 마음이 쓰린데, 뛰어놀다가 뼈라도 다치게 되면 심장이 덜컹할 거예요. 아이가 많이 아프진 않을지, 성장판을 다치진 않았을지, 키 크는 데 문제가 되진 않을지, 아이의 작은 타박상에도 엄마들의 걱정은 산더미처럼 불어나요. 게다가 치료비 또한 무시할 수 없는 게 현실이죠. 그래서 이런 엄마들의 마음을 헤아린 캠페인이 진행 중이에요. 바로 삼성화재 자녀보험 'NEW 엄마맘에 쏙드는'이 준비한 <엄마 걱정 덜기> 3차 캠페인입니다.


지난 7월부터 진행된 '엄마 걱정 덜기' 1차 캠페인 <성격 급한 아이>와 2차 캠페인 <우주에서 온 아이> 두 개의 동영상은 총 200만 회 이상이 재생될 정도로 고객님들께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큰 관심을 나타냈답니다.



1차 캠페인 <성격 급한 아이>를 통해 삼성화재 자녀보험 'NEW 엄마맘에 쏙드는'이 업계 최초로 개발한 '임신질환 실손 입원의료비' 담보로 엄마의 걱정을 덜어드린다는 내용을 가슴 따뜻한 영상으로 전했어요. 그리고 2차 캠페인 <우주에서 온 아이>는 '소중한 우리 아이가 엄마 배 속에서부터 아플 경우에 대한 엄마의 걱정을 삼성화재 자녀보험 'NEW 엄마맘에 쏙드는'이 덜어준다'는 내용으로 촉촉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1, 2차 캠페인의 뜨거운 호응을 이어갈 <엄마 걱정 덜기> 마지막 캠페인 <커피 마시는 아이>가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커피 마시는 아이>는 자녀보험 최초로 자녀의 한방 치료비를 정액 보장해주는 삼성화재 자녀보험 'NEW 엄마맘에 쏙드는'의 장점을 극대화한 흥미로운 애니메이션입니다.

함께 감상해 보실까요?




다리를 다친 아이의 성장을 걱정하는 엄마의 마음,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100% 공감할 수 있을 거예요. 아이를 데리고 한의원에 가서 첩약 처방을 받았지만, 아이가 쓴 한약을 잘 받아들이지 않으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어느 날 엄마의 커피를 맛보고 싶어 하는 아이에게 커피 대신 한약을 먹이는 엄마의 재치를 따스한 감성으로 풀어낸 스토리입니다.


<커피 마시는 아이>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친구, 가족, 지인분들과 나누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

동영상을 SNS나 육아 카페 등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삼성화재 자녀보험 공식 블로그인 '맘쏙케어22 블로그'에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엄마 맘에 쏙 드는 경품을 선물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