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오늘은 기쁜 소식을 하나 가지고 왔어요. 바로 화제만발 블로그에서 꾸준히 소식을 전했던 우리 귀염둥이 봄이에 관한 소식이랍니다. 봄이 더 히어로라고도 불리는 봄이! 봄이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슈퍼 히어로>가 유튜브에서 100만 명이 넘는 팬을 기록했답니다. 축하해! 봄이야~

페이스북 등을 통한 조회수까지 합한다면 180만 건이 훌쩍 넘는다는데요. 대체 어떤 내용이기에 이런 어마어마한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는 걸까요? 오지라퍼와 함께 살펴보러 가실까요?


봄이의 꿈은~ 슈퍼 히어로!


봄이는 삼성화재안내견학교에서 태어난 예비 안내견이랍니다. 잘 자라서 훈련을 받으면 멋진 안내견이 되겠지요? 투명망토를 입고 세상의 평화와 안전을 지키겠다고 뛰어다니는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 봄이. 이번 뮤직비디오는 귀염둥이 봄이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는데요. 봄이의 꿈인 슈퍼 히어로를 주제로 만들어졌어요. 봄이가 직접 노래도 부르고 멋진 랩 실력도 선보인답니다.


뮤직비디오는 잠을 자는 봄이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됩니다.


 


음냐~ 음냐~! 투명망토를 입고 단잠에 푹 빠진 봄이! 대체 무슨 꿈을 꾸고 있을까요?

봄이 꿈을 슬쩍 들여다 보면요~




바로 봄이가 슈퍼 히어로가 되는 꿈이네요.

'봄이 꿍꼬또 영웅 꿍꼬또'라고 재치 있게 붙은 제목이 눈에 쏙 들어옵니다. 

안전을 지킨다고 노래를 부르는 봄이. 어쩜 노래도 이렇게 잘 부르는지요. 가사가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봄이야, 너 앨범 내도 되겠다!



봄이가 안전벨트를 장착하면 슈퍼 히어로로 변신할 준비 완료!

새빨간 망토를 두른 봄이 뒤편으로 보이는 저 아이템은?

안전을 지켜주는 봄이의 중요한 도구들이죠.


자, 이제부터는 슈퍼 히어로가 출연하는 영화 포스터 속에서 멋지게 녹아든 봄이 모습을 만날수 있는데요.



이건 무슨 영화인지 아시겠어요?

"스파르타!" 외쳤던 영화 <300> 포스터에 봄이가 대신 멋진 스파르타 영웅처럼 서 있네요.




"사람들을 지키는 일! ♬ 내겐 밤낮이 없지~♪"

노래 부르는 봄이! 요 장면은 바로 오지라퍼도 좋아하는 영화 <배트맨>을 옮겨놓았네요.

물론 배트맨 대신에 훨씬~ 더 멋진 우리 봄이가 도시를 지키고 있어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이 영화는 뭔지 아시겠어요?

정답은…… 바로! <레옹>입니다. 

이렇게 뮤직비디오 속에 패러디 된 영화를 맞춰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게다가~ 가사도 얼마나 재미난지요.

"세상을 지켜봄♬ 귀엽지 쫌! 내가♪"

쿵짝쿵짝 박자에 맞춰서 랩하는 봄이도 귀염귀염합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안전을 책임지겠다는 봄이의 마음을 담아~ 안전하게 촬영되었는데요. 

뮤직비디오가 끝나고 올라가는 엔딩크레딧에도 안전을 향한! 제작진의 깨알같은 재미와 마음이 숨겨져 있답니다.




'안전하게 연출한 연출'이란 수식부터 '안전하게 쓴 각본'이나 '안전하게 비춘 조명' 혹은 '안전하게 찍은 카메라'까지. 안전을 위해 세심하게 연출한 이들이 누가 있는지 찾아보세요. 이런 게 진짜 깨알같은 재미지요. 

참, 뮤직비디오는 애견전문가와 함께 안전하게 제작되었다고 해요. 촬영 현장에서 봄이나 다른 강아지 친구들도 신경 썼다니 반려인 여러분 안심되시죠?


자,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하지요.

오지라퍼가 아무리 떠들어봤자~ 한 번 보시는 것만 못할 텐데요.


그럼 이제부터 100만 명 팬을 훌쩍 넘은 대망의 봄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합니다!




슈퍼 히어로 봄이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