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캐나다관광청이 추천하는 여름휴가지 


여름이니까 시원~한 바다도 보고 싶고, 이국적인 도시 관광도 하고 싶고. 매년 휴가지를 선택하는 일은 너무 어렵죠. 여름휴가 겨울휴가 따로 떠날 수 없다면 한 번 가는 여행, 휴식과 레저가 모두 가능한 캐나다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이벤트 참여하고 캐나다관광청에서 주는 에코백 받으러 가자!

>[컬쳐 페스티벌 Season10] Vol.3 호주빅토리아주/캐나다 중

가고 싶은 휴가지 고르고 에코백&여권케이스 받자!


블루마운틴Blue Mountain 액티비티의 천국 

블루마운틴 리조트 모습, 캐나다관광청 제공


블루마운틴 지역은 해발 500미터에 위치해 있으며,  몽트랑블랑(Mont-Tremblant)과 함께 가장 유명한 스키 리조트로 꼽히는 곳입니다. 겨울 스키 시즌뿐 아니라 여름 '그린 시즌'에도 관광지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한답니다.


블루마운틴을 트래킹 하거나 산악자전거를 타고 능선을 넘어보세요. 혹은 몬테라 골프코스(Montrra Golf)에서 느긋하게 라운딩을 즐겨보는 것은 어떤가요? 동화 같은 풍경의 블루마운틴 빌리지에서 산책과 쇼핑을 하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하루 일정의 마무리로 리조트 스파를 즐기는 것도 좋겠죠.  

(자세한 정보: www.bluemountain.ca)



토버모리Tobermory  신비한 바닷속 탐험 

물 위와 물 속에서 즐기는 토버모리 바다, 캐나다관광청 제공 


브루스 반도의 끝에 자리한 토버모리는 작은 어촌마을입니다. 이곳에서는 캐나다 최초의 국립 해양공원인 패덤 파이브(Fathom Five)에서 환상적인 다이빙을 즐길 수 있어요. 바다동굴의 미로와 21개의 잘 보존된 난파선을 물속에서 볼 수 있답니다! 물에 들어가는 것이 두렵다면 유리바닥으로 된 배에 올라타 플라워 팟 아일랜드(Flower Pot Island)를 포함하여 조지안 베이의 수많은 섬들 사이를 누비며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해보세요. (자세한 정보: http://tobermory.com/)

 

블루마운틴/ 토버모리 캐나다관광청 여행상품 바로가기


밴쿠버 아일랜드의 토피노Tofino  캐나다인들의 대표 휴양지 


남한의 3분의 1이나 되는 거대한 섬, 밴쿠버 아일랜드는 남북으로 길게 뻗어 있어 지역마다 특색 있는 자연과 문화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피오르드식 해안과 해안선을 따라 옹기종기 모여 있는 작은 마을, 원시림이 살아 숨 쉬는 울창한 수풀의 소박하고 야생적인 모습부터 고풍스러운 와이너리와 럭셔리한 고급리조트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중에서도 토피노는 밴쿠버 아일랜드 서쪽 해안의 퍼시픽 림 국립공원(pacific Rim National Park) 북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작은 어촌으로 시작해 지금은 캐나다의 관광 명소가 되었답니다. 토피노의 명소 롱비치는 썰물 때 바닷물이 빠져나간 새하얀 모래밭이 반사하는 햇빛이 진풍경을 자아내고, 새벽에 볼 수 있는 물안개가 신비로움을 풍깁니다.


7~9월에는 서퍼들이 이곳의 높은 파도를 찾아 몰려든답니다.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눈부시게 밝고 화창한 날씨를 반기지만 토피노를 찾는 서퍼들은 바람이 적당히 불어 파도가 더욱 커지길 원하죠.

토피노에서는 집채만한 파도에 몸을 던지는 서퍼들과 파도에 부서진 원목들이 해변가에 널브러져 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서핑의 명소이니만큼 서핑을 처음부터 배워볼 수 있는 서핑 스쿨과 장비 대여소도 잘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역동적인 바다를 바라만 보기 아깝다면 한 번 도전해 봐도 좋을 듯합니다.

(자세한 정보:http://www.tourismtofino.com)

 

토피노 캐나다관광청 여행상품 바로 가기


캐나다관광청 

▶ 공식웹사이트: www.keepexploring.kr / 캐나다 여행상품 보러가기

▶ 캐나다관광청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canadawow

▶ Facebook: www.facebook.com/exploringcanada 

▶ Twitter: www.twitter.com/exploringcanada 

▶ Youtube: www.youtube.com/keepexploringcanada  


 


호주빅토리아주관광청이 추천하는 여름휴가지 


우리나라가 여름일 때, 더위가 지긋지긋하다면 호주의 겨울로 진짜 '피서'를 떠나보세요. 난 추위도 싫은데 하는 분들은 너무 겁내지 마세요. 호주의 겨울은 우리의 겨울처럼 매섭지 않답니다. 겨울 평균 기온이 10~12도 사이라고 하니 우리의 늦가을 날씨 정도를 생각하시면 돼요. 


이벤트 참여하고 호주빅토리아주관광청에서 주는 여권케이스 받으러 가자!

[컬쳐 페스티벌 Season10] Vol.3 호주빅토리아주/캐나다 중

가고 싶은 휴가지 고르고 에코백&여권케이스 받자!


야라벨리Yarra Valley Winery 호주 최고 와인생산지 

야라밸리 와이너리 포도 수확모습, 호주빅토리아주관광청 제공 


수확이 끝난 와이너리는 쓸쓸할 것이라는 편견은 버리세요! 겨울비를 맞으며 서 있는 와이너리의 고풍스러운 벽돌 건물이 내뿜는 특유의 운치를 즐기며 산책을 하거나  벽난로 앞에 앉아 와인 한 모금으로 목을 축이며 여유를 부려봅니다.  빅토리아주는 세계 최고의 와인 생산지 중 한 곳으로 좋은 품질의 포도를 생산하기 알맞은 기후와 토양을 갖추고 있어 주 전역에 걸쳐 22개가 넘는 와인 특구 내에 850개가 넘는 와이너리가 있답니다. 그중 야라밸리는 드 보톨리(De Bortoli), 도메인 샹동(Domain Chandon) 등 호주 주요 와인 메이커의 본고장이죠. 숙박업을 겸하고 있는 와이너리 내 샤또에서 머무는 것은 이색적인 체험이 될 거예요.

(자세한 정보: www.austwinetourco.com.au


필립 아일랜드 Phillip Island 펭귄퍼레이드

펭귄퍼레이드, 호주빅토리아주관광청 제공


  

펭귄퍼레이드(좌),코알라에게 먹이를 주는 소녀(우), 호주빅토리아주관광청 제공


필립 아일랜드는 야생의 자연을 보존하려는 빅토리아주 사람들의 노력을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해가 지고 어둠이 깔리기 시작하면 어디선가 작은 펭귄들이 뒤뚱거리며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하루 종일 물속에서의 힘든 일과를 보낸 펭귄들이 자신들의 보금자리로 돌아가는 행렬이랍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키(30cm)의 리틀 펭귄들이 아장아장 걸어 퇴근(?) 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최소한의 조명만을 설치한 관람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촬영은 금지되어 있는데, 카메라 플래시에 펭귄들이 놀라거나 시력을 잃을 수도 있기 때문이죠. 낮에는 유칼립투스가 숲을 이루고 있는 보호 구역에서 나무 사이사이에 매달려 있는 코알라를 만날 수도 있답니다. 필립 아일랜드는 호주의 생생한 자연을 체험하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라고 할 수 있죠. 


핫스프링Peninsula Hot Spring 고급 온천휴양지 


페닌슐라 핫스프링, 호주빅토리아주관광청 제공 


맬버른에서 차로 1시간 반 거리에 위치한 '모닝턴페닌슐라(Mornington Peninsula)'에는 대규모 노천온천 '페닌슐라 핫스프핑(Peninsula Hot Spring)'이 있습니다. 현지인들에게는 최고의 휴가지로 각광받는 곳이랍니다.

지하 600m에서 끌어낸 온천수를 채운 20여 개의 다양한 풀을 한 번씩만 들러보아도 몇 시간이 훌쩍 지나갑니다. 동굴풀, 족욕풀, 미네랄풀, 힐링풀, 힐풀 등 다양한 테마의 pool 들이 있죠. 가운을 입은 상태로 카페테리아와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고 일광욕, 한증막도 즐길 수 있답니다. 관광객들을 피해 현지인들의 휴가 스타일을 느끼고 싶다면 주저 없이 선택해도 좋을만한 곳이예요. (자세한 정보: http://www.peninsulahotsprings.com/


 

호주빅토리아주관광청

▶ 공식 웹사이트 http://kr.visitmelbourne.com/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melbourneholic

▶ Twitter https://twitter.com/visitme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