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부쩍 더워지는 날씨에 생기발랄함이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여러분들을 삼성화재 영디렉터(Young Director)' 2기 친구들의 발대식 현장으로 초대합니다.

발랄하고 상큼한 에너지를 듬뿍듬뿍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대학생으로 이루어진 영디렉터는 첫 만남부터 생기발랄한 기운을 삼성화재에 불어넣었답니다.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까요? 지금 발대식 현장으로 영디렉터 친구들을 만나러 가볼까요?


영디렉터 친구들 반가워요!


짜잔! 여기가 바로 영디렉터 발대식 현장입니다. 

나란히 앉아 영디렉터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발대식을 시작했는데요. 사뭇 진지한 표정과 분위기! 영디렉터에 참여하는 친구들은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에 재학 중인 학생 4명과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 4명이에요. 


지난해 참여했던 영디렉터 친구들은 멋진 동영상(UCC)를 제작해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지요. 이날 발대식에서도 지난해 동영상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어요. 올해 영디렉터 친구들도 "지난해 동영상을 봤는데 잘 만들었더라"면서 영디렉터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이야기했답니다. 




영디렉터에 대한 소개가 끝나고 이어지는 시간은 영상 관람! 삼성화재에 대한 동영상을 기획하고 제작하려면 삼성화재에 대해서도 잘 알아야겠죠? 그래서 영디렉터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준비한 게 바로 이 영상! 삼성화재는 어떤 곳이고 어떤 일을 하는지 짧은 영상으로 만나봤답니다.




삼성화재 연혁을 비롯해 삼성화재가 펼친 사회공헌 활동까지~ 영상을 통해 짧게나마 삼성화재를 만나본 영디렉터 친구들! 표정이 하나같이 진지한데요.


이번 영디렉터는 학교별로 두 팀으로 나누어져 각각 동영상(UCC) 1편씩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약 7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인데요. 우선 첫째 주에는 동영상 스토리보드 기획과 프리젠테이션 발표를 하게 된답니다. 그 뒤 2주~5주 사이에 본격적인 동영상 제작에 들어갑니다. 


이후 내부 전문가 평가, SNS 인기 투표 등을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게 됩니다.




일정과 심사 규정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영디렉터 친구는 집중하며 놓치지 않고 필기하기도 했답니다. 열정적인 그 모습이 참 예뻐 보였어요! 




곧이어 영디렉터 친구들의 자기소개 시간을 가졌습니다. 8명 친구 모두 영상 제작에 대한 열의가 넘치는 밝고 명랑한, 멋진 친구들이었어요~ 두 손을 모으고 이름과 나이, 포부를 밝히는 영디렉터 친구! 멋져요~ 멋져!




뒤이어 제작할 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삼성화재에서 준비한 선물 증정식이 이루어졌습니다. 

공손하게 두 손으로 건네고 공손하게 두 손으로 받고~ 주고받는 이 훈훈한 모습! 

오지라퍼는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D



발대식도 마무리 단계! 자, 마지막 기념 촬영도 잊어서는 안 되겠죠.

카메라 보시고 다 함께, 파이팅!



생기발랄한 영디렉터 2기 친구들~

앞으로도 오지라퍼는 영디렉터 친구들이 어떻게 동영상을 제작하는지, 어떤 내용을 다루는지를 생생하게 전달하겠습니다. 


많이들 기대해주세요~ 영디렉터 2기 친구들에게 응원과 격려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