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보험사를 먼저 찾게 되죠. 사고 접수에서 처리 그리고 보험금 청구까지 번거로운 일이 많죠. 그런데 삼성화재가 고객 입장의 편리를 위해, 손안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만들었습니다. 편리성이 압도적인 '삼성화재 모바일 앱' 소개할게요.

 

 

 

 

터치 몇 번이면 끄~읕!

삼성화재의 모바일 앱은 '편리한 메뉴'에서 고객들로부터 압도적인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화재 모바일 앱'의 가장 큰 특징은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각종 서비스 및 창구 업무를 손 안,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는 공식적으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설치는 가능하지만 업무 처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는 IOS가 7.0 이상일 경우 설치 및 실행이 가능합니다.)

 

그렇다 보니 장소, 시간 구애받지 않고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고 삼성화재 금융 거래가 가능합니다.

 

 

 

 

 

우선 고객이 한 눈으로 메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모든 메뉴를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메인 창에 없는 메뉴는 앱의 상단 메뉴에 있는 큰 주제에 따른 메뉴에서 찾을 수 있답니다.

 

 

 





첫 화면에서 내가 원하는 메뉴를 터치하면~ 짜잔~ 비교적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나의 보험 가입 내역 조회가 가능해 필요할 때 그 즉시 볼 수 있답니다.

 

떤 보장이 있는지 매번 약관을 찾아보거나 담당 RC분에게 전화하기 번거로우셨죠?

모바일 앱에선 보장 내역이나 납입 내역 등 내가 가입한 보험을 간단하고 빠르게 볼 수 있답니다. 

내 보험, 내가 가입한 보험을 누구보다 내가 샅샅이 알게 되는 거죠. 

 

 

무엇보다 고객들이 가장 크게 만족하는 기능은 '보험금 청구 서비스'인데요.

 

 

 

 

우선 메뉴 중 보험금 청구를 터치하면~ 주민등록번호와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피보험자를 선택한 후 사고의 유형(질병, 상해)을 선택하고요. 그런 후에 입원, 수술, 통원 등 진료 유형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으로 보험금을 받기 위해 제출해야 할 서류들을 챙겨야 하는데요. 이 서류들을 바로 '촬영'해서 첨부하면 됩니다.

 

자, 증빙 서류들까지 완벽히 전송됐나요?

 

 

 

앱을 통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통원치료를 받는 고객들의 경우 손쉽게 보험금 청구를 할 수 있답니다. 

단, 모바일 앱 보험금 청구는 100만 원 이하일 때만 가능하니 이 점 꼭 기억해 두세요~

 

또한 자동차 사고도 앱을 통해 접수하면 전화를 걸어 상담원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 훨씬 편하답니다. 앱으로 사고 접수를 하면 바로 상담사를 연결해 주어 급한 사고 현장에서 당황하지 않고 신속하게 사고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 운영되고 있는 삼성화재 모바일 앱! 어떻게 다운받냐고요?

 

 

삼성화재 모바일 앱은 PC에서 발급된 공인인증서를 스마트 폰으로 복사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동일한 방식)

 

※ 모바일 앱 공인인증서 가져오는 방법은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