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삼성화재 가족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우리가 너무 잘~~ 알고 있는 동화 속 주인공들... 어떻게 동화 같은 삶이 가능했던 걸까요?  

<잭과 콩나무>에서 '콩나무'는 얼마나 튼튼해야 할까요? <걸리버 여행기>에서 걸리버는 어디까지 '여행'을 떠날까요? <키다리 아저씨>는 어디에 있는 걸까요? 삼성화재가 만드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만나 보실까요?

 

 



먼저... 늘~ 주인공인 '쥬디' 뒤에 서 있는 분이 있죠. 말 없이, 어떤 요구도 하지 않고 그녀를 도와줬던 '키다리 아저씨'부터 만나 보실까요?

 

'키다리 아저씨' 내용 모두 아시죠?

 

주인공인 쥬디는 고아원에서 자랐는데 어느 날 원장 선생님의 호출이 있어서 원장실로 가던 중 한 후원자의 기다란 그림자를 보고 '키다리'라고 생각합니다.

 

원장선생님은 방금 나간 후원자의 도움으로 쥬디가 대학에 갈 수 있다고 말해 주고, 쥬디는 대학에 가게 되는데 후원자의 단 한가지 요구사항은 자신에게 매 달 편지를 보내라는 것이었습니다.

쥬디는 고아원 생활 때문에 보통 아이들과는 좀 다르지만, 훌륭한 글 솜씨와 쾌할한 성격 덕분에 좋은 대학 생활을 합니다.

 

동화를 통해 '키다리 아저씨'는 말 없이 누군가를 뒤에서 도와주는 사람의 대명사가 됩니다.

삼성화재도 여러 분야, 다양한 사람들을 위해 '키다리 아저씨'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삼성화재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안내견 사업'을 비롯해, 초등학교 앞 교통안전에 앞장 서는 ' 해피스쿨' , '교통사고 유자녀지원', '삼성화재 교통박물관', '학교 숲 조성' 등..  다양한 부분에서 삼성화재는 '키다리 아저씨'가 되고 있는데요.


삼성화재는 기업적 차원에서의 활동뿐 아니라, 임직원의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드림펀드’가 조성되고 있습니다. 드림펀드는 2013년 8월 말 기준으로 전체 임직원의 98.6%가 가입될 정도로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답니다. 특히, 올해는 어린이 대상 사회공헌 영역을 대폭 확장 할 계획이라고 해요. 

전국 어린이 보육시설·지역아동센터·종합사회복지관 중 어린이 놀이 시설이 노후된 8곳을 선정, 드림놀이터 8개소를 준공할 방침인데요.

이번 역시!!! 삼성화재만의 차별화 된 사회 공헌 활동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거인국', '소인국'...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많은 나라를 여행 한 탐험가, '걸리버'!

물론, '걸리버'는 동화 속 탐험가이지만...

'삼성화재는'  국내 화재보험 최초로 발을 밟는 나라가 많습니다.


삼성화재는 현재 11개국 19개소의 해외거점을 갖고 있으며 지난 해에는 중국자동차보험 시장에 진출해 2만8,000 건의 보험계약 체결 실적을 올렸고요. 이러한 해외사업 활성화를 통해 삼성화재는 세계 초일류 보험사로 도약하고 있답니다.

 



'콩'을 심고 잠이 들었는데... 다음 날 아침 일어나니 하늘까지 닿는 '콩나무'가 자랐습니다.

순식간에 무럭무럭 자란 '잭의 콩'.. 튼튼한 콩나무 덕분에 잭은 무사히 하늘까지 올라갈 수 있었는데요.

삼성화재 역시 든든하고 튼튼한 콩나무랍니다. 안심하고 함께 하세요~



한국산업고객만족도 16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 13년 연속 1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2년 연속 1위

A.M.  BEST 최고 신용등급 A++

S&P 재무건전성 A+

 

특히, S&P 재무건전성에서 A+를 받은 건 삼성화재의 든든한 자본력을 한 마디로 이야기 해 주는 건데요.

작년 11월 도입된 S&P의 새 평가기준은 세계적으로 자국 등급이 높은 초우량 기업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험사의 경우 과거 IMF 사태와 같이 국가부도라는 극히 예외적인 상황을 가정할 경우에도 보험금 지급 능력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지를 평가하는 것이 주요 목적입니다.  

S&P의 'A+'등급은 국내 민간기업 중 최고등급으로 2014년 2월 현재 삼성화재와 삼성전자 2개사만 부여받고 글로벌 상위 30개 손보사 중에서도 'A+' 이상의 등급을 보유한 회사는 19개에 불과합니다.

 



'신데렐라'에게 '요정할멈'이 없었다면, 어떻게 됐을까요?

그녀는 '왕자'를 만날 수 있었을까요? 그녀에게 '왕자' 못지 않게 중요한 존재는 바로 '요정할멈' 입니다!

 

삼성화재에도 고객 분들을 도와 줄 '요정할멈'이 있답니다. ^^*

 


금융전문자격 보유자 740명(2013년 5월 기준)

삼성화재RC 25,024명(2014년 2월 기준)

보상인력 4,398명(2014년 2월 기준)

 

이 보다 더 든든한 '요정할멈들'은 없겠죠? 

 

 

 고객 여러분이 동화 속 주인공처럼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 수 있도록 삼성화재가 늘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