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오지라퍼에요.

삼성화재가 여러분과 함께한 지 올해로 벌써 62년 째에요.

오랜 시간 동안 여러분 곁에서 항상 듬직하게 함께 걸었던 삼성화재. 앞으로도 쭈욱~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하리라는 마음으로 창립 62년 기념식을 가졌답니다.

 

평일과 다름없이 출근해서 근무를 하고 있어도 괜히 콧노래가 나오는 금요일입니다.

그런데 삼성화재에서는 그런 금요일에 기분 좋은 행사까지 있었네요~ ^^ 바로 삼성화재의 창립 62주년을 맞아 열린 기념식이 1월 24일 오늘 삼성화재 본사에서 열렸습니다.

 

62년 간의 역사를 돌아보고 비전을 공유하는 기념영상으로 시작된 행사는 회사 발전에 공헌한 직원에 대한 근속상, 인물상과 대외기관 감사패 등 포상도 있어 임직원들의 사기를 고취 시켰습니다.

 

 

 

삼성화재 안민수 사장은 "오늘 우리가 나무그늘에 앉아 쉴 수 있는 것은 오래 전 누군가가 나무를 심었기 때문" 이라며 "오늘 각자가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함으로써 글로벌 초일류 회사로 만들기 위한 나무를 심고 가꿔 나가자"고 강조했습니다. 62년이라는 역사를 가진 기업이라면 사실, '지금까지 이뤄온 것들만 잘 지켜 나가면 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삼성화재에서는 62주년 기념식에서도 앞으로를 대비하고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을 다짐 했다는거죠~

 

이 날 기념식은 삼성화재의 62주년을 모두가 함께 기뻐하는 자리인 만큼 딱딱하지 않고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신입사원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가 축하 공연을 펼친 것이 백미였다고 하네요. ㅎㅎ

 

삼성화재는 앞으로도 오래오래 여러분과 함께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