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오지라퍼에요. 

의학기술의 발달로 암환자의 생존율은 점점 높아지고 있지만 완치까지 걸리는 긴 시간과 막대한 치료비는 가정경제에 큰 부담을 주고 있는 게 사실인데요. 이럴 때 꼭 필요한 것이 암 보험이죠. 이번엔 삼성화재의 스마트한 암보험 '유비무癌[암]'을 살펴 볼까요?


Q. 암보험이 꼭 필요한가요?



A. 한국인 사망원인 1위를 차지하는 단골질병 암!  ‘아직 젊으니까, 건강하니까 나중에’ 하면 이미 늦을 수도 있어요. 최근엔 20~30대 젊은 층의 암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건강한 성인이라도 예외 없이 암에 대한 철저한 준비로 경제적, 육체적 손실에 대비해야 합니다. 지금은 암 유병자 100만명 시대로 암테크가 시급한대요. 매년 17만 명 이상의 암환자가 발생하고 있고, 이는 교통사고 사망률의 9.5배에 달하고 있어요. 



보시는 것처럼 최근 20~30대 젊은 층 암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어요. 특히 젊은 층은 다른 연령층에 비해 암에 대한 경각심이 낮고 치료비가 많이 들어 경제적, 육체적 손실이 더 크기에 보다 적극적인 대비가 필요합니다.



암 치료비가 평균 3천만원 이상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목돈이 드는 만큼 치료비 부담과 소득상실에 대비해야 하죠. 죽음에 대한 두려움보다 ‘치료비 부담’이 더 큰 것이 현실인데요. ‘유비무암’은 충분한 진단자금 및 암수술비,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와 보험료 납입면제로 환자 본인은 물론 가족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드립니다.




암보험을 선택할 때, 현재의 추세를 고려해야 할 것이 있는데요. 바로 의학기술의 발달로 이조기 암 발견이 가능해 암 입원치료가 짧아지고 있다는 거에요. 당연히 암보험도 변화된 추세에 맞는 보장이 필요합니다. ‘유비무암’은 이런 변화된 추세에 맞춰 암 입원 첫날부터 입원일당을 보장함으로써 보다 실질적 혜택을 드립니다.


Q. 스마트한 보장이란 어디까지를 말하는 거죠?


A. '유비무암'은 진단 전부터 사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담보와 서비스로 스마트한 보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뇌출혈 진단비 및 급성심근경색 진단비도 특별약관 가입시 추가 보장


Q. '유비무암'은 어떤 보장을 해주나요?


'유비무암'은 암에 대한 집중보장과 다양한 혜택 및 꼭 필요한 보장과 혜택으로 실질적 도움을 드리고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고액암과 일반암, 특정소액암 3단계 집중보장과 충분한 암진단비 보장으로 든든하게!

‘유비무암’은 치료비가 많이 드는 고액암에서 일반암, 치료비가 적게 드는 특정소액암까지 암 종류에 따라

3단계 집중보장과 ‘암진단비 최고 1억 보장’으로 보장을 한층 더 강화했습니다.

※ 특정소액암 이란? 치료비가 비교적 적게 드는 5개 암(유방, 전립선, 자궁경부, 자궁체부, 방광암)


유비무암은 15년 동안 보험료 인상없이 15년마다 환급받으면서, 재가입 여부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합리적 보험이에요.

재가입시 최대 100세 보장받을 수 있는데요. 보험기간동안 보험료 인상 및 추가납입 걱정없이 15년마다 적립된 만기환급금을 받고 재가입으로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위험보장과 자금마련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 재가입 시 보험료가 변동 될 수 있음


보장과 만기환급금은 그대로 받으면서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으로 생활은 안정되게 누리세요~

‘유비무암’은 피보험자가 암 판정 시 다양한 보장혜택과 만기환급금은 그대로 받으면서 차회 이후 납입보험료를 면제해주는 실질적 혜택으로 가정의 경제적 안정을 지원합니다. ※ 단, 재가입 시 보험료는 다시 납입 ※ 보험료 납입면제는 약관상 「암」으로 진단 확정시 적용됨


그리고, 암 입원 첫날부터 입원일당을 지급합니다!

‘유비무암’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암 진단 확정 후 암 치료 목적으로 입원치료를 받을 경우, 첫날부터 입원일당을 지급하고 있어요. 이렇게 한층 더 강화된 보장과 혜택으로 소득상실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업계 유일! 암입원일당 확대: "1일 ~ 180일한도"

• 암으로 진단 확정되고 "그 치료를 직접적인 목적으로 입원" 하여 의사의 치료를 받은 경우 지급

• 유사암은 보험가입금액의 20% 지급

※ 유사암: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대장점막내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암입원일당과 함께 암 수술비 보장으로 빈틈없게 준비했어요!

‘유비무암’은 암 입원일당(1일 이상) 보장확대는 물론 암 수술비,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까지 보장함으로써 환자 본인은 물론 환자 가족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려요~

암 수술 시 3회까지 보상: 초회 3백만원, 2~3회 최고 30만원

• 암 최초수술비(유사암 제외): 최고 270만원

• 암(유사암 제외) 수술비(3회한): 회당 최고 30만원

• 유사암 수술비(3회한): 회당 최고 30만원

※ 단, 최초 가입시 세 담보는 동시 가입하여야 함

※ 유사암: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대장점막내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건강관리서비스와 암사망보험금 선지급 서비스, 중도인출 등 다양한 혜택으로 편리하게 활용하세요!

'유비무암'은 피보험자 본인 및 가족에게 건강상담, 검진우대, 암 정보를 제공 해드립니다.

• 전국 90여개 제휴 병원 건강검진 할인 혜택제공(5~40%)

• 전국 22개 종합병원의 신속한 진료예약 대행 서비스 제공

• 내과, 소아과 등 14개 진료과 전문의료진 건강상담(전화) 서비스 제공(주말제외)

• 질환별 명의추천, 진료과 선택 상담, 우수 1차 병원 안내 서비스 제공

• 암관련 건강정보 제공(삼성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

※ 제공기간: 보험가입 1개월 이후부터 제공되며 보험개시일로부터 3년까지 이용가능


여명기간(6개월)에 암사망보험금의 50% 선지급 해드립니다.

• 전문의 진단결과 피보험자의 잔여수명이 6개월 이내라는 시한부 선고 시 암사망보험금의 50% 선지급

※ 선지급 청구는 만기 2년 전까지 가능


가입 2년 후부터 매년 4번까지 긴급자금 중도인출이 가능합니다. ※ 단, 적립부분 해지환급금 80% 한도



지금까지 삼성화재 암보험 '유비무암'을 살펴 봤는데요. 

역시, 암보험은 시대에 맞게 삼성화재 '유비무암'으로  똑똑하게 준비 해야겠죠!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꼼꼼히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 무배당 삼성화재 암보험 [유비무암] 홈페이지 바로가기

보상여부 및 세부 내용은 해당 보험약관과 상품설명서 그리고 상품안내장을 참조하십시오.

보험계약 체결 전엔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 원"이며, 5천만 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할 경우 보험인수가 거절될 수 있으며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역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본 컨텐츠의 내용은 제작일 이후,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