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올해 봄에 발생한 가장 큰 화재 사건, '포항 산불사건'이 아닐까 싶은데요. 

장난으로 시작한 불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 대형참사를 나았는데요. 

 

 

2013년 3월 9일 오후 4시경에 발생한 경북 포항산불은 20시간 만에 진화되었죠.

진화 인력만 5천 여명이 투입 됐고 헬기도 10대 가량 동원 됐습니다.

그런데 이 산불이 산만 태운 게 아니었죠.

이 불로 79세 할아버지는 집 안에서 불에 타 숨진 채 발견됐고, 주민 14명이 화상, 호흡곤란, 타박상 등의 피해를 입었는데요. 50여 채 이상의 집이 불에 타고 피해액만 54억으로 추정됐습니다.

 

현재까지도 피해액 보상이 막막한데요. 연기 같이 사라진 내 가정!

화마 앞에서 내 가정을 지킬 수 있는 방법, 오지라퍼 소개합니다.

 


 

# 행복한 우리집.. 안전한 울타리로 지키자!

 

  

2010년 소방방재청 통계에 의하면 하루 평균 발생하는 화재 사건은 135.3건!

재산 피해는 9억2천6백만원이랍니다. 하루 동안 이 정도라니.. 어마어마하죠?

 

나와 상관 없을 것 같은 화재도 한 순간 방심하면 연기처럼 모든 것이 사라질 수 있는데요.

화재, 폭발, 파열, 붕괴, 침강 사고로 우리집 건물이나 우리집 가재 도구들이 피해를 입을 경우 가입 금액 한도 내에서 실제 손해 액 보상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뿐 아니죠.

실화책임에 관한 법률이 개정 되면서 불을 낸 사람이 화재배상에 대한 책임뿐 아니라

실화로 인하 피해를 입혔을 경우 형법에 의해 벌금까지 처해질 수 있는데요.

우리집 화재로 이웃집까지 재산 피해를 입힌 경우 화재대물 배상책임에서 가입금액 (3억/5억) 한도로 보상하여 드리며 형법 제170조, 171조에 의한 화재벌금 확정 판결 시 화재벌금에서 2천만원 한도로 실제 벌금액을 보상해 드립니다.

 

 

월 3~4천원의 부모님 특별약관까지 가입하면, 우리집 뿐 아니라 부모님 댁의 화재, 붕괴 등의 손해, 화재벌금, 화재대물배상책임까지 동시에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만기에는 환급금을 돌려 받는 실속형 상품인데요.

보험 기간 동안에는 든든하게 보장 받고 만기환급금으로 여유자금까지 사용할 수 있죠.

 

우리집은 물론 부모님까지 온 가족의 행복을 지킬 수 있다니 이보다 더한 든든한 울타리가 어디겠습니까!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1588-3339 로 전화하시거나 홈페이지를 방문 하세요!^^

 

▶ <가정종합 행복한 우리집 만세> 상품 설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 보상여부 및 세부 내용은 해당 보험약관과 상품설명서 그리고 상품안내장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