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오늘의 오지라퍼 강력추천은 우리 아기에게 꼭 필요한 베이비로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직 날씨는 덥지만 곧 돌아올 환절기를 대비하여 베이비로션은 미리미리 준비해놓는 엄마의 센스!!! 잊어버리면 안될 일이겠죠? 그런데...뭘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까...고민되는게 사실이에요. 우리아기가 쓸껀데 아무거나 마구 살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오지라퍼가 준비했습니다.
우리 아기에게 꼭 필요한 베이비로션~ 그것도 오가닉? 유기농으로!!


1. 보령 퓨어가닉 에코 베이비로션(200ml)

무늬만 유기농이 아닌 진짜 유기농 베이비로션. 스위스 청정지역의 에델바이스 및 허브 정제수의 피부친화적 영양성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시켜줍니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비타민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 처방과 99.2% 이상 내추럴 원료, 10.5% 유기농 원료가 함유되어 아기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줍니다.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 저자극, 무색소, 무에탄올, 베이비 케어스향(시트러스 오렌지) / 3만6천원대


2. 함소아제약 궁중비책 베이비로션(210ml)

최적의 영양과 보습효과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아기피부를 튼튼하게 지켜주는 궁중비책만의 네추럴 한방 에센스 성분과 초유성분으로 24시간 보습은 물론, 아기피부 스스로 지키고 보호할 수 있도록 가꾸어 줍니다.

100% 국내산 내추럴 한방성분 사용 / 중금속, 잔류농약테스트 완료 / 24시간 보습 유지 테스트 완료 /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 무인공향, 무색소, 무광물성오일, 무파라벤, 무에탄올 / 1만7천원대



3. 해피바스 카모마일 베이비로션(250ml)

순수한 아기 피부의 보습과 영양을 위해 카모마일, 셰어버터, 선플라워오일의 3중 유기농의 내추럴 오가닉 모이스처라이징 시스템으로 얼굴과 전신에 고루 발라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는 로션입니다. 유기농 카모마일의 깊은 보습력과 위치하젤의 자극완화 효과로 아기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줍니다.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인증 유기농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연약한 아기 피부에 대한 엄마의 고민을 해결하는 안전성 높은 스킨케어 입니다.
피부과 테스트 완료 / 무파라벤, 무인공향, 무색소, 저자극 / 1만9천원대


4. 그린핑거 순한 자연보습 베이비로션(320ml)

깨끗한 초록숲 피톤치드를 함유한 편백 추출물, 솔싹, 소리쟁이와 풍부한 수분을 함유한 식물성분인 마치현 추출물, 베타글루칸등이 함유된 산림욕 에센스 성분이 진정 및 보습효과를 주어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 줍니다. 셰어버터, 세라마이드, 피토스핑고신 등 보습 성분이 피부 보습을 지켜주고, 산림욕 향과 피톤치드 워터의 블랜딩이 아기 피부에 상쾌함을 줍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완료 / 무색소, 무에탄올 / 2만2천원대



5. 비욘드 에코 엔젤 베이비로션(200ml)

99% 네추럴 오가닉 원료의 진한 보습 성분이 연약한 아기 피부에 튼튼한 보습보호막을 만들어 주는 페이스&바디 로션입니다. 유기농 아르간 오일과 유기농 셰어버터의 풍부한 보습 성분이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트러블 및 아토피성 피부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는 유기농 레몬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아기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 줍니다.

100% 만다린오일 향 / 친환경 인증용기 사용 / 2만7천원대 




우리아기를 위한 베이비로션을 준비하기 전에 꼭 엄마가 꼭 알아두어야 할 사실이 몇가지 있어요.
우리아기의 피부상태를 고려한 제품을 준비해야 한다는 것이죠. 내 아기를 위한 베이비로션 선택시 엄마가 반드시 고려해야 할 12가지를 꼭 염두해 두신 다음 아기가 사용할 로션을 선택하시는 것도 늦지 않아요~ ^^


1. 베이비로션을 쓰는 당사자인 내 아기의 피부상태를 먼저 정확히 파악하여 우선 고려합니다.
2. 제품의 성분을 꼼꼼히 따져주세요. 파라벤과 같은 화학물이 들어갔는지 아닌지를 확인하여 아기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골라주세요.
3. 아기의 피부트러블 상태나 날씨 및 계절별 상황을 고려하여 그때그때에 맞는 제품을 구입합니다. 
대용량을 구매하여 오래쓰기 보다는 적당한 용량을 구매하여 단기간에 쓰는것이 좋습니다.
4. 내 아기의 로션등을 포함한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때는 구매전에 반드시 샘플 등을 통해 테스트를 먼저 사용해 본 후 구매하도록 합니다.
5. 절대로 오래된 제품은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6. 베이비로션은 피부보호막 유지와 수분공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피부에 발랐을때 잘 스며들고, 자연스러운 윤기가 나며 촉촉한 상태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 가장 이상적 입니다.
7. 베이비로션을 바르고 몇 분 지나지 않아 각질이 일어나거나, 엄마가 직접 사용해봤을 때 촉촉하지 않고 당기는 느낌이 드는 제품은 보습력이 떨어지는 제품은 사용을 피해주세요.
8. 발라봤을 때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고 너무 유분감이 많아 겉도는 제품도 피합니다.
9. 이것저것 성분이 많이 섞인것 보다는 오히려 단순한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세린같은 제품도 훌륭한 베이비로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10. 만약 내 아기가 아토피 피부라면 베이비로션 등 보습제를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선생님과 상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1. 향이 지나치게 강하지 않은 제품, 성분을 살펴 알코올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으로 선택합니다.
12. 아주 건조한 겨울철에는 베이비로션으로 부족할 경우 크림타입으로 아기의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 주는게 좋습니다.

잘 보셨나요?
내 아기에게 꼭 필요한 최고의 제품을 찾기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모든 엄마에게 오지라퍼가 알려드린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꼭 필요한 정보를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아윌비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