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긴급하게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방법, 헌혈! 

혈액은 아직 인공적으로 만들 수 있거나 대체할 수 있는 물질이 존재하지 않아 건강한 사람의 혈액을 기증 받는 헌혈만이 유일한 공급 방법인데요. 

우리나라가 외국으로부터 혈액을 수입하지 않고 자급자족하기 위해서는 연간 약 300만명의 헌혈자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그에 훨씬 못 미치고 있죠. 

특히 동절기에는 방학과 혹한 등으로 헌혈 참여도가 약 20~30%씩 줄어들어 적정 혈액 보유고가 60% 수준까지 떨어진다고 해요. 

그래서~ 삼성화재가 지역 협약기관 4개사 임직원 연합으로 헌혈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2월 21일, 22일 양일 간에 걸쳐서 예금보험공사, 하나은행, 한국씨티은행과 함께 삼성화재 본사에서 연합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는데요, 겨울철 혈액 수급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입니다. ^^


이번 캠페인에는 삼성화재 본사 임직원을 포함한 많은 분들이 뜻 깊은 헌혈 활동에 선뜻 동참해 주셨어요.



몇초간의 따끔함, 몇분간의 불편함은 있지만, 나의 건강한 혈액이 이웃의 생명을 살리는 데 귀하게 쓰인다고 하니

오지라퍼도 헌혈의 집이 보이면 당장 들어가 헌혈 하겠습니다!!


가까운 헌혈의 집 찾기


삼성화재는 지역 금융기관과 함께 연합으로 헌혈캠페인뿐만 아니라 청계천 정화 활동, 지역 상인 대상 무료 금융 교육과 법률 상담 등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려고 합니다. 같은 지역을 기반으로 금융 기관과 지역 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사회적 책임 이행의 모범이 되도록 노력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