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삼성화재 서포터즈 찬영최영상입니다. 이번 여름 더위 정말 무시무시하죠?

하지만 무시무시한 더위도 이것 앞에선 맥을 못 쓸 것 같은데요. 바로.. ~원한 물!!! 워러!! 에버랜드는 지금 더위 잡기 위한 물 전쟁이 한창인데요. 바로, 썸머 스플래쉬 때문입니다. COOL~하게 인기몰이 중인 에버랜드 썸머 스플래쉬 현장 저희가 다녀왔습니다.

 

 

“스...!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에버랜드 곳곳에서 어딜 가나 들려오는 소리, 에버랜드는 지금 썸머 스플래쉬로 더위사냥 중입니다!

이번 미션 <삼성화재 서포터즈의 더위사냥기>에 걸맞게 저희들도 썸머 스플래쉬를 즐겨 보았어요~ 스플래쉬 추천 코스 다섯 가지 중에서 저희는 참여형 코스 두가지, ‘스플래쉬 퍼레이드아쿠아림픽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What_스플래쉬 퍼레이드

 

먼저 스플래쉬 퍼레이드에 참석하기 위해선 가장 필요한 게 뭔지 아세요? ㅋㅋ 바로 '물총'이랍니다!

자.. 천군만마같은 무기를 챙겼다면 퍼레이드가 진행 중인 '카니발 광장'으로 가 볼까요?

 

'카니발 광장' 한 가운데 보이는 커~~다란 물통!!

물총만 있으면 뭐하나요? ㅋ 물이 무엇보다 중요하죠. ^^ 물총에 물을 가득 넣고 모든 준비를 마치자, 본격적인 퍼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드디어 '물의 여왕'님이 나타났습니다.  스플래쉬 퍼레이드가 시작됐는데요. 시원한 물줄기를 휘리릭~ 휘감고 있는 '물의 여왕'!!

 

에버랜드 광장을 가득 채운 퍼레이드 행렬.. 그런데 에버랜드를 찾은 관광객들 복장이 멀리서도 심상치 않죠. 노랑색 파랑색.. 바로 비 옷입니다. ^^

 

저희만 물대포에 맞설 준비를 한 게 아니더라고요! 다들 우비로 무장하고 물총으로 공격 태세를 갖춘 모습이 너무 즐거워 보였답니다~ 그 중 꼬마 친구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눈을 보세요. ^^  저희도 이 축제를 누구보다 시원하고 신나게 즐기기 위해 물줄기가 가장 많이 내린다는 가운데!, 가운데에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요.

바로 그  때!!!!

 

으~~~악!!!! 드디어 선전포고가 시작됐습니다. 폭포수 같은 물이 마구마구 쏟아졌는데요. 퍼레이드 내내 24대의 물대포가 물줄기를 발사하기 때문에, 더위를 느낄 새 없이 너무 행복했답니다.

그런데 이대로 앉아 있으면 억울하겠죠? <삼성화재 서포터즈> 출동합니다!!

 

  

What_아쿠아림픽

각 행성의 대표 외계인들이 우주올림픽을 위해 모였답니다. 지금 지구인들은 런던올림픽에 모두 참석해 참석하지 못하게 됐네요. ㅋㅋ그렇다고 발 동동 구르실 필요 없습니다. 저희 삼성화재 서포터즈 팀이 있으니까요. ^^  우리 삼성화재 서포터즈라도 참여해서 보탬이 되겠다는 생각에 아쿠아림픽에 출전했습니다아쿠아림픽은, 총 세가지 경기 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 경기는, 머리 위로 물통 전달하기!

수성, 금성 등 행성별로 팀을 나누어 각 팀원들이 머리 위로 물통을 건네,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팀이 승리하는 경기랍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아이들 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함께 게임을 즐기셨어요~ 어른들 역시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워하시더라고요.

 

두 번째 경기는, 물총으로 유성 옮기기!

이 게임은 아이들과 함께 앞에 있는 유성을 물총으로 맞춰서 옮기는 경기입니다. 생각보다 풍선이 잘 움직이지 않아서 '과연 옮길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역시나 양쪽 모두 실패했습니다. 그래도 결과에 상관없죠. 과정이 무척 즐거웠으니까요~~  

 

세 번째 경기는, 대망의 물싸움!

두 팀으로 나누어 일정 시간 동안 각 팀의 물 웅덩이로 물싸움을 하고 남은 물의 양을 측정하여 적은 팀이 이기는 경기인데요. 상대방에게 물을 뿌려도, 상대방에게 물을 맞아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희 서포터즈는 이 게임이 가장 재밌었어요~ 카메라를 들고 있던 서포터즈는 아이들의 공격을 피해 이리저리 도망 다녔던 것만 빼면요! ㅎㅎㅎㅎ


How_참여방법

스플래쉬 퍼레이드에서 라시안과 함께 대마왕을 물리치고, 아쿠아림픽에 대표 선수로 출전하기 위해서는 만반의 준비는 필수랍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건 뭐? 바로, 우비와 물총!

우비를 안 입으셔도 상관은 없지만 몸이 흠뻑 젖을 수 있으니까, 너무 시원하게 보내기 싫으신 분들은 우비를 꼭 챙겨주세요! 그런데 우비와 물총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즐기는 마음이죠! ^^

썸머 스플래쉬를 신나게 즐길 마음을 가지고! 우비로 무장하고 물총으로 공격 준비를 마치고! 썸머 스플래쉬로 올 여름 더위 극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