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앞에서, 뒤에서, 옆에서 함께하는 삼성화재 서포터즈 김영인입니다. 여러분,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요즘방콕하시는 분들이 많다는데요, 사실 저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이럴수록, 즐겨라! 더위에 지기에는, 우리의 여름이 아깝잖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더위에 맞서는 삼성화재 서포터즈! 약간은 무모해 보일지도 모르는 미션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이름 하여 바로,

 

 

입니다. 더위와 맞짱 뜨기 위해 저희가 찾아간 곳은 두구두구두구… 다양한 놀이기구와 멋진 축제가 일 년 내내 펼쳐지는 환상의 공간! 예 맞습니다! 바로 그에버랜드입니다.

 

삼성화재 서포터즈가 말하노니, “더위야, 물러가라!

 

당당하게 큰 소리 외치며 미션 준비를 시작했지만, 하루 종일 뜨거운 햇볕과 함께할 것을 생각하니 사실 조금은 걱정이 됐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누구? 바로 삼성화재 서포터즈! 여러분의 시원한 여름을 위해 이 한 몸 충분히 희생할 자신 있다는 것그리하여 8 7, 다섯 명의 용사들은 에버랜드로 향했습니다.

 

 

 

 

본격적인 미션에 앞서 즐겁게 기념사진도 찍었답니다. 그런데 왠지, 긴장감도 엿보이는데요?

 

저희는 총 4가지 방향으로에버랜드에서의 여름나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여름맞이 에버랜드의 가장 큰 축제, ‘썸머 스플래쉬참여와마다가스카 LIVE’ 공연관람. 그리고 여름의 무더위를 아찔하게 날려줄 스릴만점 놀이기구 이용과 오직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에버랜드의 여름시즌 음식 맛보기가 바로 그것이죠!

 

그 중에서도 저는 오로지 에버랜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여름 음식들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에버랜드 안에 이렇게 다양한 식당이 있다는 사실, 아셨어요? 저도 깜짝 놀랐답니다. ^^

 

저희는 이 많은 음식을 다 먹어볼 수는 없었기에, 아쉽지만 각 식당에 들어가 가장 맛있는 음식들을 추천 받아 먹어봤습니다.

 

그 중 날카로운 저희의 눈에 맨 처음 걸린 것은 바로,

<로스가스 냉메밀 정식>  in 타운즈 마켓 레스토랑 입니다. 

 

 

저희가 첫 식사를 하게 될타운즈 마켓 레스토랑의 입구 모습입니다. 마치.. 요정나라에 들어가는 느낌이었는데요. 에버랜드와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죠.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이미 옆에는 맛있게 접시를 싹 비운 친구들도 있기에 간단하게 어땠는지 물어보았습니다.

너무 깨끗하게 먹은 것 같아 민망하다며 사진찍기를 부끄러워하던 친구들은 모두어린이로스가스를 먹었다는데요, 맛있게 먹었다면서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씀해주었습니다.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로스가스는 저희의 주린 배를 한 방에 채워줄 만큼 두툼하고 푸짐했습니다. 마지막 한 조각을 두고 치열한 싸움을 벌일 정도로 맛있었어요! 튀김 옷의 바삭함이 전해지시나요? 같이 나온 샐러드의 양도 충분해 수분보충이 절실한 여름 날씨에 적합했습니다. 함께 나온 냉메밀의 경우, 기존의 냉메밀보다는 굵은 면을 사용했는데요, 우동과 비슷한 느낌의 이곳 면은 특이하고 굵은 만큼 쫄깃해서 맛있었던 반면, 냉메밀 특유의 시원함은 덜 한 것 같아 조금 아쉬웠습니다.

 

맛있게로스가스 냉메밀 정식을 비우고 나니,

 

 

귀여운 꼬마신사가 저희를 보고 활짝 웃어주고 있더라고요^^

 

다 먹고 난 음식은 직접 반납해 주시는 센스, 모두 알고 계시죠? 이뿐만 아니라 이곳, 타운즈 마켓 레스토랑에서는 히레가스와 치즈가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고 해요.

자녀분들과 함께 에버랜드를 방문한 부모님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맛있는 식사를 하고 나서 다른 미션들을 하기 위해 열심히 돌아다니던 저희 눈에, 이번에는

 

 

 

짜잔! 어떠신가요? 더운 여름날씨와, 생각만으로도 시원해지는 동치미 국물은 찰떡궁합이죠? 얼음이 동동,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데요. 반찬들은 무한리필!!

 

 

 

면발의 탱탱함과 쫄깃함이 느껴지시나요? 더운 날씨에 지친 저희는 “맛있다!, “시원하다!”를 외치면서 눈 깜짝 할 새 다 먹었답니다. 이 곳 <한가람>에는 돼지목살 김치찌개와 전주식비빔밥, 그리고 고등어 구이까지 맛 볼 수 있다고 하니 제대로 된 한식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이곳은 최고일 것 같습니다.

 

연속으로 점심 두 끼를 먹었으면.. 이제 디~~저트죠?

 

 

 

역시여름=아이스크림이라는 공식을 증명이라도 하듯, 스노우 아이스 한입에 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었습니다. 딸기맛과 파인애플맛, 그리고 포도맛과 오렌지맛 등 다양한 스노우 아이스가 있었는데요, 무엇을 먹을까 꼼꼼하게 따져보고, 딸기맛과 파인애플맛을 선택했습니다.

 

 

 

쏟아질 것 같은 스노우 아이스가 보이시나요? 보는 것만으로도 입안이 시원해지네요.

물론 개별적으로 선호하는 맛의 차이가 있긴 했지만 전체적으로는 달콤한 딸기보다는 상

큼한 파인애플이 여름에 더 어울린다는 의견이었습니다.

 

스노우 아이스를 먹고 충~!!!  다른 미션들을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뛰어다녔는데요, 어느새 집으로 돌아가야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마지막으로 저희가 선택한 것은

 

이었습니다.

 

식당에 들어가니 이곳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원하는 반찬을 접시에 담아 한꺼번에 계산하는데요.

 

 

 

꼼꼼히 무엇을 먹을까 살펴보는 영상오빠와 건영이의 모습이네요. 한가지의 메뉴뿐 아니라, 취향에 따라 먹고 싶은 반찬을 골라 담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많은 사람이 함께 이용하면 다양한 음식을 맛보기에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곳의 음식은 모두 주문하는 사람의 눈앞에서 바로 조리가 되기 때문에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손님들이 맛있게 먹을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끼신다는 조리사 어머님의 포근한 손길에서 저희가 주문한 비빔 막국수 반상이 완성되었습니다.

 

! 쫄깃한 면발 위에 야채와 계란, 고기를 듬뿍 넣고, 에버랜드만의 특제 소스와 고소한 깻가루를 올린, 맨 위는 김으로 예쁘게 장식한 비빔 막국수입니다. , 여러분의 침 고이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은데요?

 

 

손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사사삭!!!!! 마지막 한 젓가락까지 놓칠 수 없었던 저희는 마지막 소스까지 가위바위보를 해서 싹싹 먹을 정도였습니다. 특히 소스의 중독성은, 집에 와서까지 생각나더라고요!

이곳 <오리엔탈 레스토랑>에서는 비빔 막국수 반상 외에도 동치미 막국수 반상과 사골우거지탕 반상 등 한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고 하니, 혹여 놀이기구 이용 후 멀미가 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오셔서 드시면 속이 든든하고 깨끗하게 풀리실 것 같아요!

 

우와, 참 많이 먹었지요? 마지막으로 오늘 저희가 경험한 에버랜드 속 여름별미를 한눈에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짜잔!

 

 

여기까지가 제가 준비한 에버랜드 속 여름별미 찾기입니다. 어머, 벌써 당장 에버랜드로 달려오고 계신 분도 계신 것 같은데요? 하하. 여러분, 이렇게 더운 날씨일수록 이 곳, 에버랜드에 방문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뜨거운 햇볕에 주춤하는 것도 잠시, 에버랜드의 시원한 음식들과 스플래쉬 축제 등 에버랜드만의 즐길 거리가 여러분의 더위를 날려드릴거에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가시면 더욱 좋고요. ^^

 

이제 정말로 마무리해야 할 시간입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언제나 짧은 것 같아요. 다음 번에는 더위가 한풀 꺾이고 찾아 뵐 것 같은데요, 그때까지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