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여러분은 화요일하면 뭐가 떠오르세요?? 전 왜 부터 생각나는 걸까요?

물론 화요일이 화()요일이여서 그런 것도 있지만요,

삼성화재 요일TV-CF를 보면서 화요일엔 화이어~라는 생각이 좀 강하게 심어졌어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삼성화재가 필요한 그 두번째 이야기.. ~ 이야기 해볼까요?

 

 

 

# 화요일! 꺼진 화이어~ 보고 보고 또 보고!

아무리 화()요일이라지만.. 정말 화요일에 화재가 많을까요? 그런데.... 딩동!

서울시 소방재난본부가 지난 한해(2011)동안 발생한 화재를 요일별로 분석해 봤는데요.

 

 

자료출처 : 서울시 소방재난본부

 

5526건의 화재 중 실제 화()요일에 844건으로 화재사고가 가장 많았고 수()요일에 761건으로 가장 적었습니다.

 

그런데 이 결과를 어허.. 화요일에 화재가 많이 나네~ 하고 무심코 넘어갈 일이 아니더라고요!

바로 우리나라 화재특성 때문입니다.

 

 

# 대형 건물 밀집지역,, 화재 피해규모도 커진다!

 

화재보험협회의 '2010년도 특수건물 화재조사분석'에 따르면 2006 661건이었던 특수건물화재가 2010년에는 1432! 불과 4년만에 두 배이상 많아졌는데요. 그럼 특수건물이 뭐냐?! 하시는 분 많으시죠.

 

특수건물은 국공유 건물과 연면적이나 바닥면적의 합계가 2000㎡ 또는 3000㎡ 이상의

학원·음식점·숙박시설·병원·영화관· 학교를 비롯해서 16층 이상의 아파트와 여러 사람이 출입하거나

근무, 거주하는 11층 이상 대형건물을 이야기 합니다.

 

~ 그렇다보니 인명피해는 물론 재산피해까지 그 규모가 어마어마하겠죠.

 

2006년에 89억원 밖에 안됐던 피해액이 2010년에는 277억원.. 세 배로 껑충 뛰었습니다!

인명 피해 역시 두 배로 많아졌습니다.

 

 

 

# 화요일 화재 절망.. 삼성화재 수퍼플러스가 잡는다!

화마가 지나간 자리.. 정말 아무것도 남아 있지 않죠. 절망만 자리하고 있기 쉬운데요.

그럴수록 더욱 필요한 게 희망이 아닌가 싶어요.

힘이 되는 희망 삼성화재 수퍼플러스와 함께 하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화재 보험을 따로 가입하는 게 아니고 통합보험 ‘수퍼플러스 하나면 모든 게 해결됩니다.

화재 및 붕괴 등의 손해는 물론, 화재대물 배상책임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요.

여기에 업무상 생긴 실화 벌금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답니다!

 

 

 

생활에서 사망까지 365일 일생의 위험을 통합 보장관리하는 삼성화재 ‘수퍼플러스 답죠.

어때요? 이정도면 화재로 인한 절망이.. 희망으로 바뀔 수 있겠죠?

 

참 그리고.. 매년 1위를 차지하는 화재 원인.. 바로 부주의입니다!

자나깨나 불조심 꺼진 불도 다시보자 이 두 가지만 유의해도~ 화재사고 미리 막을 수 있겠죠? ^^

 

'삼성화재 수퍼플러스 ' 상품설명 홈페이지바로가기

 

※보상여부 및 세부 내용은 해당 보험약관과 상품설명서, 상품안내장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