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삼성화재 가족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였던 그 날, 오지라퍼는 사탕보다 달콤한 공유씨의 인쇄 촬영 현장에 갔었는데요. 
그런데 기억나세요? 한창 촬영중인 그때 갑자기 현장이 소란스러워졌죠.


과연 스튜디오를 흔들어 놓은 손님, 누구일까요?



 

사람들 사이에서 모습을 드러낸 손님, 보이세요? 예비 안내견입니다!
훈련을 마치고 메이트를 기다리고 있는 '빛나'와 '큰산'이 인데요.. 그런데. 어라?  한 마리는 어디갔죠?

 

예비 안내견 '큰산'이가 간 곳은 다름 아닌 공유씨였습니다.
제법 친해보이죠? 사실 이번이 두번째 만남이라고 하네요. 그 전날 촬영 현장에서 만났었더라고요.
공유씨 얼굴에서도 함박웃음이 떠나질 않고요. '큰산'이도 예비 안내견 체면불구 꼬리를 세차게 흔듭니다.

촬영이 잠시 중단되고요, 공유씨와 큰산이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네요.


그 사이에 촬영스텝들은 스튜디오 소품정비에 나섰는데요.
알록달록 예쁜 자동차 장난감들이 우르르 쏟아져 나옵니다. 자.. 스튜디오가 어떻게 변했을까요?

짜잔~~!! 보기만 해도 화사한것이.. 예쁘죠.  그런데.. 바닥에 누운 공유씨~ 어떻게 촬영했을까요?

이렇게 사진촬영 감독님이 사다리를 타고 올라갔답니다.
흔들흔들~ 좀 아슬아슬 해 보이지만요, 예쁜 한컷을 위해서라면 낑!
정말 삼성화재 인쇄 촬영 현장은 버라~~이어티하죠. ^^

그런데 공유씨는 어쩜 누웠는데도 얼굴이 옆으로 안 퍼지나요? 미스터리 미스터리 미스터리.. 

공유씨가 '열.촬' 할 동안 반가운 손님. '빛나' 와 '큰산'인 뭐하고 있을까요?

이렇게 꼼짝도 않고 얌전히 앉아서 자기 촬영 시간을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신기하죠?? 그런데.. 큰산아 너무 퍼질러 엎드렸다. ㅋㅋ

 

예비 안내견 방문에 기분이 좋아졌나요?
갑자기 장난꾸러기가 된 공유씨! 청진기 들고 있는 모습이 천진난만하죠!
가슴이 쿵쾅 쿵쾅! 제 심장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 거 맞죠? ㅋㅋ

촬영 후 심각하게 매니저 심장 소리를 듣고 있는 공유씨, 한 마디 합니다!
" 사망하셨습니다" ㅋㅋ 순간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됐네요~

여기서 잠깐!!! 오지라퍼가 공유씨의 다양한 "표정"을 영상으로 포착했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그리고 드디어 오지라퍼가 기다렸던 시간이 왔습니다. 두둥!!  '빛나'와 '큰산'이의 활약을 볼까요?


본격적으로 촬영하기 전, 살짝 카메라 테스트부터 해 봤는데요. 어라? 그런데 왠지 세 사람?? 세 명??
두 견과 한 명?? ㅋㅋ  분위기가 닮았죠.


편안하게 '빛나' 옆에도 누워 보는데요. 공유씨 표정에 장난기가 가득하죠.
그런데 '빛나'는 긴장했는지 몸이 공유씨 반대쪽으로 기울었어요. 살짝.. 보이세요?? ㅋㅋ
꼼짝도 않고 잘 앉아 있는 '빛나'. 역시 예비 안내견은 다른 것 같아요.^^


장난기 또 다시 발동!  '큰산'이 몸에 살짝, 다리를 올려 보는데요.
어라? 녀석 그래도 가만히 앉아 있습니다. 예비 안내견 앞에서 동심으로 돌아가는 공유씨네요.

그리고...'빛나'와'큰산'인 조용히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오지라퍼도 예비 안내견은 처음 봤는데요. 너무 늠름하고 멋있더라고요.
좋은 메이트 만났으면 좋겠어요.


잠시 후 나타난 커다란 곰인형입니다. 제법 무거워 보이죠? 설마...저 인형을 들고 찍진 않겠죠??

왜 아니겠습니까. ㅋㅋ 곰돌이가 공유씨를 안는건지? 공유씨가 곰돌이를 안는건지?

하지만.. 여유롭게~ 곰돌이와 발레도 선보이고요. ^^  긴 촬영에도 한결같은 모습이었습니다~

그럼 다양하게 변신하는 공유씨의 모습 모아볼까요?

천의 얼굴 공유씨죠. 다양하고 버라이어티한 촬영 현장만큼 지면 사진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삼성화재 가족 여러분에게 공유씨가 전할 이야기가 있다네요. ^^
아래 동영상 살짝, 클릭 해주세요!! 그럼 오지라퍼는 아쉽지만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