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오늘 1월 26일은 저에게 좀 특별한 날인데요.
빰빠라빰빰빰~~~ ♪♩♬ 바로, 삼성화재가 오늘 60주년 생일을 맞이 했습니다. 짝짝짝!!!!

창립 60주년을 맞아 '사랑 나눔 로비 음악회'도 열리고요,
그리고 김창수 대표와 함께 200여명의 삼성화재 가족분들이 삼성화재의 미래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그 소식 잠시, 전할게요.


[고객 가치]와 [나눔]을 경영 양대축으로 선포

먼저, 삼성화재는 '고객가치 제고'  를 위해 서비스 브랜드 [내 일처럼]을 새롭게 런칭하고
회사의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서비스 아이덴티티 (SI, Service Identity)로 통합하기로 했는데요.



이번에 선보인 삼성화재 서비스 브랜드 [내 일처럼]은 '자신의 일처럼 진정성을 갖고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서비스하겠다'는 삼성화재의 마음 자세를 담은 슬로건 입니다.

▲ Si
ncere(진정성을 담은 서비스)
▲ Caring(세심한 고객관리)
▲ Simple(간편하고 신속한 업무처리)

이 3 가지를 핵심 가치로 삼고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입니다.


 

삼성화재 김창수 사장이 <삼성화재 창립 60주년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다음으로' '나눔' 을 위해선요,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해서 [60일간의 나눔 이벤트] 1 26일부터 3 25일까지
60
일 동안 ▲사랑나눔(기부) ▲행복나눔(봉사) ▲재능나눔(교육기부) 3가지 테마로 운영을 하는데요.
특히, 「사랑나눔 이벤트」를 통해 재난·재해 현장에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다가 순직한 소방관 유자녀 가운데 총 40명을 선정하여 1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2012년 '나눔'의 그 첫 걸음으로 뜻깊은 행사가 있었는데요.
바로, [뽀꼬 아 뽀꼬] 관현악단 분들의 특별한 로비 음악회가 있었습니다.
[뽀꼬 아 뽀꼬]는 음악재능 장애 청소년과 임직원 가족으로 이뤄진 관현악인데요.
'뽀꼬 아 뽀꼬' 가 무슨 뜻이냐고요? 
'조금씩 조금씩'이라는 음악용어로 장애청소년이 조금씩 사회로 다가가고자 하는 의미라네요~
'뽀꼬 아 뽀꼬' 이름, 참 예쁘죠


 

'뽀꼬 아 뽀꼬' 단원, 지도교수와 삼성화재 김창수 사장


<사랑나눔 로비음악회>는 삼성화재 본사 1층 로비에서 열렸는데요.
아름다운 선율이 로비를 가득 채워 마음까지 따뜻하게 했죠.

음악회 후, 특별한 장학금 전달식도 있었습니다.
2009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음악재능 장애청소년 대표 김차겸 군에게 임직원이 모금한 1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 거죠~

 

'음악재능 장애청소년' 사랑나눔 장학금 전달식


이와 함께 삼성화재 모든 임직원은 연간 1회 이상 행복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기부 등 다양한 재능나눔 활동도 전개 한다고 하니

앞으로 더욱 따뜻하고 세심하게 다가갈 삼성화재 기대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