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바로 어제였죠? 12월 6일 삼성화재에서는 1년간의 혁신활동을 정리하며 각 부문별 우수사례를 발표 및 공유하는 '혁신올림피아드2011'을 개최했습니다. 듣기만 해도 어떤 내용들이 있었을지 궁금한데요!
지금 바로 혁신올림피아드201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

# 1년간의 혁신활동을 정리하는 시간
삼성화재, '혁신올림피아드2011' 개최!

삼성화재에서는 지난 6일, 본사 3층 국제회의실에서 1년간의 혁신활동을 정리하며 각 부문별 우수사례를 발표 및 공유하는 '혁신올림피아드2011'을 개최했어요~ 이번 행사는 11회째 진행된 것으로 BP(Best Practice)경진대회에서는 개인영업, 기업영업, 전략영업, 보상서비스총괄, 자산운용실 총 5개 부문의 참가팀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였습니다~

특히, 우수정비업체 'AUTOPRO'는 삼성화재손사 협력사의 대표로 출전하여 모바일시스템을 활용한 정비공장의 혁신을 통해 보험소비자와 상생하는 사례를 발표해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혁신 올림피아드답게 채점방식에도 혁신적인 시도가 있었다는 점이 눈에 띕니다. 다양한 직급과 부문의 임직원평가단 20명을 심사위원으로 선발하여 갤럭시탭으로 평가 점수를 실시간으로 전송, 집계하는 새로운 방법을 적용했거든요.

또한 본격적인 경진대회가 시작되기 전에 혁신 특강, 미니 콘서트, 혁신 퀴즈, 혁신나눔 이벤트로 구성된 '혁신 페스티발'을 열어 임직원들의 참여를 이끌기도 했어요. '혁신은 나눔이다'라는 인식전파를 위해 마련된 혁신나눔 이벤트에서 모아진 모금액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훈훈한 소식인 것 같아요~ ^^

경영혁신팀장 장덕희 상무는 "새로운 가능성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회사를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다"며 "이번 행사는 혁신적인 조직문화 구축의 일환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올해 최고의 Best Practice 최우수상은 어느팀에게 돌아갔을까요? 바로 창의적인 방법으로 전력그룹사의 퇴직연금 시장을 개척한 기업영업총괄 대표팀입니다~ ^^ (짝짝짝!) 

늘 노력하는 임직원들 덕분에 앞으로 삼성화재가 더욱 승승장구할 것 같은 좋은 예감 드네요.
여러분도 많이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세요, 오호호!


그럼 오지라퍼는 여기서 물러가보겠습니다.

다음에도 삼성화재의 멋진 소식! 기대해주시구요~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