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오늘은 삼성화재의 훈훈한 소식을 하나 전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지난주 금요일에 마무리된 '공감동행 2020' 소식입니다! 전국 1800명 임직원들의 참여속에 6주간 2,020km를 완주한 '공감동행 2020'은 성공적인 마무리로 임직원들의 의지를 고취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그럼 함께 '공감동행 2020'행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


# '2020 Global Top 10' 달성을 위한
삼성화재의 '공감동행 2020' 대장정

지난 주 금요일에 삼성화재 본사 3층 국제회의실에서는 '공감동행 2020'행사를 성황리에 마치는 기념식이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지대섭 사장과 평협회장 이외에도 공감동행 마지막 코스에 참여했던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활동 영상을 시청하고 참여소감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번 '공감동행 2020'은 회사의 중장기 비전인 '2020 Global Top 10' 달성을 임직원 모두가 공감하자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지난 10월 17일 제주도에서의 출정식을 시작으로 전국의 1800명 임직원들의 참여 속에 6주간의 대장정을 마쳤습니다.

스탭부서와 현장부서의 직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주요부서를 연결하는 2,020km의 구간을 함께 행진하며 서로의 업무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교통안전캠페인과 신상품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답니다. 또한 공감동행 수기를 사내 게시판에 올려 '2020 Global Top 10' 달성의 각오를 다지기도 했어요.

특히 지난 21일에는 지대섭 사장이 직접 성남지역단 공감동행에 참여하여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는데 일조했습니다. 이날 지대섭 사장은 성남지역단의 보험설계사들과 정도영업 결의 대회를 갖고, 우수고객 상점인 카페(모란시장 소재)를 방문하여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지요.

지대섭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방법을 찾는다면 불가능한 일은 없다"며 "이번 공감동행을 통해서 임직원 모두가 초일류 삼성화재를 만드는데 마음을 새롭게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공감동행에 참가한 임직원이 1km 씩 걸을 때마다 1000원씩 적립된 기금은 연말에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쓰여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생각하는 삼성화재의 따뜻한 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임직원들의 사기와 의지를 고취시키는 건 물론,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까지. 한번에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서 더욱 뜻깊은 행사였어요.
앞으로는 또 어떤 좋은 행사들이 진행될지 벌써부터 기대만발입니다~ ^^


그럼 오지라퍼는 여기서 물러가볼게요.

날이 많이 추워졌는데 옷차림에 유의하시구요~!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