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1. 안길영 2017.09.16 02:2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행복사세요^^~

  2. 장병희 2017.09.12 19:2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대차가 범퍼에 기스도 남지 않았는데 아직도 입원후 통원치료 중입니다 사고 난건 7일정도 됬는데 넘 하네요 이런경우 상대를 블랙 리스트에 올릴 방법 은 없나요 ?

    • 삼성화재 2017.09.13 11:38 신고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장병희님 :)

      경미사고 피해자가 치료를 받는 경우, 경찰에서 운용하는 사고 상황 판단 시뮬레이션인 '마디모 프로그램' 신청을 검토해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담당 보상직원과 상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3. 누라 2017.08.28 16:49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동전 대해 궁금합니다. 어디에 팔면 되나요. 1970년도에 10원 자리 동전이 있어서요

  4. 장미 2017.08.08 10:4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회사원 편에 나오는 철봉매달린 회사원 트레이닝복 브렌드가 뭔가요 고객이 물어 봅니다

  5. 정정화 2017.08.02 09:34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첫 시작

  6. 제인쏭킴 2017.07.17 18:53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삼성화재 공식 블로그 운영자님. 저는 개인화 콘텐츠 추천 플랫폼 데이블 ( http://dable.io )의 송은지라고 합니다. 삼성화재 공식블로그에 데이블의 개인화 콘텐츠 추천 서비스 적용을 제안드리고자 연락하게 되었으며, 방명록을 통하여 처음 인사드립니다 :)

    데이블이 제공하는 개인화 콘텐츠 추천 서비스는 1)삼성화재 블로그 방문자의 웹사이트상 행동 패턴과 2)블로그에 업로드 된 뉴스의 텍스트와 같은 빅데이터를 고도화된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블로그 내 기사들을 개인의 관심사에 맞게 추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블로그에 방문하는 개별 고객의 관심사에 기초하여 각기 다른 콘텐츠를 추천함으로써 방문자 당 읽은 기사의 숫자(인당 PV)를 최대 8배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관심사에 기반한 홍보는 물론 브랜드 경험까지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조선일보, 중앙일보, KBS, 한겨레 등 국내 주요 언론사 및 서울시청, 포스코 인트라넷과 같은 공공기관 & 기업에서 저희 서비스를 이용 중이십니다.

    최근 고객의 관심사를 파악한 마케팅 기법이 주목 받기 시작하면서 개인화 뉴스 추천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져 적용하는 기업 웹사이트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삼성화재 공식 블로그 역시 개인화 콘텐츠 서비스를 사용해보시기를 제안드립니다. 세그먼트 마케팅적인 측면에서도 고객 관심사에 기반한 콘텐츠 추천 서비스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긍정적인 검토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회신 또는 070-5118-2494로 연락주시거나 이메일주소 알려주시면 데이블 서비스 적용 시 블로그 화면,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 등이 가능합니다. 또는 가능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찾아뵈어 더욱 자세한 설명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긍정적인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송은지 드림

  7. 김혜라 2017.06.04 20:39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저는 선문대다니는 대학생입니다! 이번에 인도네시아로 교육봉사를 가게되었는데 소외계층 아동들의 꿈을 키워주는 프로젝트를 합니다! 그곳에서 학용품이 필요할것같습니다! 아동들에게 후원할 수 있는 물품이 있다면 답장주세요 !!!
    사소하고 작은 것이라도 좋아요 !! 답장주세요~
    번호남깁니다 010 - 9655-5718

  8. 황해미 2017.06.02 12:46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이렉트로 건강보험과 운전자보험을 가입 완료한 후 본사 확인 전화가 오나요 제가 전화를 받을수 없는 상황인데 본사랑 전화통화를 해야만 가입 완료되는건가요

    • 삼성화재 2017.06.02 14:33 신고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황해미 고객님!

      보험 가입 후 가입 완료 메시지가 나왔다면, 그 시점에서 보험 가입 완료로 처리되어 본사에서 따로 확인 전화가 가지 않습니다. 그러니 전화를 기다리지 않으셔도 될 듯합니다 :)

      삼성화재 건강보험과 운전자보험이 황해미 고객님의 일상을 더욱 든든하게 지탱해주길 기대합니다^^

  9. 김효진 2017.05.24 23:15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몇년전부터 남편 명의 차량을 부부한정으로 보험 계약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운전경력지정 제도를 알게되어 보험 갱신때 제 이름을 지정하여 계약 했습니다.
    작년 이전의 계약에 대한 제 운전경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
    1월 16일자 글을 읽어보니 가능한걸로 저는 해석했거든요...
    ( http://blog.samsungfire.com/3747 )
    자세한 방법 알려주세요.
    담당 설계사님께 문의드렸는데 연락을 안 주시네요...ㅠㅠ
    물어볼 곳이 여기 밖에 없어 글을 남깁니다...

  10. 곽** 2017.05.10 20:5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교통사고 피해 발생후 가해차량의 보험사로부터 원활하고 적절한 보상을 받기 위하여 본인이 계약한 삼성화재에 사고접수 요청 및 사고보상 담당직원의 요청으로 블랙박스에 저장된 동영상을 제공하였으나, 이를 본인의 동의없이 상대방 보험사에 유출하여 가해자의 진술 번복으로 인한 피해 발생
    - 삼성화재 측에서는 직원의 업무상 과실은 인정하지만 고의성이 없었다는 이유로 일체의 보상을 거절함
    - 이후 금융감독원에 민원신청후 자율조정절차가 진행되었으나 삼성화재 측에서는 본인과 일체의 접촉없이 사고보상 담당직원의 행위가 개인정보보호법에 위반되지 않으므로 책임을 인정할 수 없다고 함
    삼성화재 대물보상 담당 센터장과 통화, 사고보상 담당직원의 업무상 과실은 인정하겠지만 고의성이 없었으므로 해당 직원에게 페널티를 주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것이 없다고 함.
    (14) 2017년 3월 16일. 금융감독원 민원신청
    (15) 2017년 3월 17일. 자율조정절차 개시
    (16) 2017년 4월 14일. 금융감독원 민원종료처리 (삼성화재 측의 주장만 수용)

    '삼성화재는 소비자보호를 위한 기본을 지키며, 고객님의 불편한 점이나 지적사항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에 이런게 있더군요.

    그렇지만 과연 그럴까요?
    저는 사고보상과 관련한 직원의 과실로 금융감독원에 민원신청까지 했지만 그 결과를 볼때 위의 문구는 그냥 듣기 좋고, 보기 좋는 '미사여구'에 지나지 않는 말장난이라는 생각입니다.

    차선변경중 후방추돌 교통사고 피해(가해차량 운전자가 과실 인정) 발생후 가해차량의 보험사로부터 원활하고 적절한 보상을 받기 위하여 자차 사고접수후 사고보상 담당직원의 요청으로 블랙박스에 저장된 동영상을 제공하였습니다. 하지만 블랙박스의 설치상 오류로 사고원인을 정확하게 규명해줄 후방영상은 촬영되지 않았고, 저에게 불리할 수도 있는 전방영상 밖에 없었습니다.
    블랙박스 영상을 보낸후 사고보상직원과 통화를 하던 중 저의 동의없이 가해차량 보험사에 동영상을 제공하였다는 말을 들었고, 그 동영상 때문에 혹시 저에게 불리한 점은 없겠냐고 물었을 때 그런 일은 없을거라고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가해차량 운전자는 이를 빌미로 진술을 번복하여 제가 오히려 가해자가 되어 차량수리비, 범칙금, 벌점 등의 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이후 삼성화재는 업무상 과실은 인정하지만 위법성이 없었다는 이유로 해당 직원에게 페널티는 주겠지만 일체의 보상을 할 수 없다고 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