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제만발 지킴이 오지라퍼 입니다 ^^
바로 지난 토요일! 삼성화재의 메인모델인 송지효씨가 출연하는 새로운 삼성화재 TV CF가 온에어 되었답니다~ 흐흐흐. 간만에 전해드리는 소식이라 그런지 두근두근거리네요. 무엇보다 깜찍하고 귀여운 송지효씨가 이번엔 시크하고 멋진 송젤리나 졸리로 변신을 했는데요. 무슨 사연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 블록버스터 영화 못지 않은 탄탄한 스토리
'당연히!' 수퍼플러스편

단순한 광고는 거부한다!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삼성화재만의 스토리가 또 한번 장안의 화제! 사람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고 있죠!
특히 이번에는 시크하고 멋진 여전사의 모습을 보여주는 송지효씨의 모습이 압권인데요. 일명 송젤리나 졸리로 변신하여 멋지게 임무수행을 하던 그녀는, 안타깝게도 적국의 중심부에서 정체가 들통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그녀를 생포하기 위해 온갖 헬기와 군견까지 동원되면서, 설상가상으로 막다른 골목에까지 몰리게 되는 상황이 펼쳐지고! 송젤리나 졸리는 이 상황에서 기지(?)를 발휘해 탈출에 성공하게 되는데요~
어떻게 탈출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광고에서 확인하는 센스를 발휘해 주세요~ 우후훗.   

# 태국 현지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송젤리나 졸리로 파격변신(?)을 감행한 송지효씨의 모습은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특히 태국의 한 대학교에서 촬영한 추격장면은 첩보영화를 연상시킬만큼 아주 멋지니까 삼성화재의 새로운 CF가 나오면 두 눈 크게 뜨고 봐주세요! 
이 장면을 위해 송지효씨는 무려 10시간 이상을 뛰었어요. 그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워에 촬영 스태프들이 모두 놀랐다는 후문입니다~ 오호호. 정말 프로페셔널하죠? 


# '당연히!' 삼성화재, 수퍼플러스 '벽'편 새로운 TV CF 를 소개합니다~ 


직접 두눈으로 보게 되니 정말 한 편의 첩보영화를 보는 것 같네요 ^^  마지막에 벽을 뚫게 될 거라는 생각은 누가 했을까요. 흐흐흐. 기발하고 재치있는 이번 광고 역시 대박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엔 역시나 '당연히!' 삼성화재를 외쳐줘야 제맛이죠. 여름과 잘 어울리는 이번 광고에도 응원 많이 보내주세요~!    


군견과 헬기, 비밀요원 등이 동원된 이번 광고 촬영현장을 보고 태국 현지에서는 블록버스터 영화촬영으로 오해를 했었다고 합니다^^  단순히 정보만 전달하는 일반 보험 광고의 틀에서 벗어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영화같은 스토리로 소비자들의 눈과 감성을 충족시키는 삼성화재! 
이래서 '당연히! 삼성화재!' 아니겠어요? 이번 광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 

그럼 오지라퍼는 여기서 이만 물러갈게요!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