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 입니다 ^^
어제부터 미친 듯이 내리는 비에 다들 정신 없으시죠? 우산 잘 챙겨서 다니시구요~! 흐흐흐. 오늘은 무한도전에서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는 예비 안내견 축복이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축복이와 퍼피워커에 대해 함께 알아보아요.

(캡쳐 출처: withMBC 홈페이지)

# '축복이' 무한도전에서 예능감 발휘하다!

벌써 2주째 무한도전에 나오고 있는 삼성화재 예비 안내견 '축복이'. 2주 전에는 정형돈씨의 팔을 먹을 것으로 착각하는 기지(?)를 발휘하며, 우리에게 웃음 폭탄을 안겨 주기도 했는데요. 의젓하게 앉아서 말 잘듣는 모습을 보니까 혹시 방송체질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오호호.

# 삼성화재 안내견 그리고 퍼피워커란?

파리지앵 정재형씨와 순하고 귀여운 축복이의 러브스토리가 궁금하신분들~ 혹시 '퍼피워커'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현재 정재형씨는 축복이의 '퍼피워커'로 활동 중이랍니다. '퍼피워커'란 시각장애인 안내견으로 활동할 강아지를 1년 동안 자신의 가정에서 돌보며 사회에 적응시키는 역할을 하는 자원봉사자를 뜻해요. 정재형씨는 열렬한 애견인으로써, 애견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축복이와 인연이 닿았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정재형씨 트위터에 가보면 삼성화재 안내견학교의 예비 안내견 축복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답니다. 축복이에 대한 애정이 듬뿍 넘쳐나는걸 느끼실 거예요~!


▶ 축복이와 퍼피워킹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클릭!
 


이번 축복이와 정재형씨의 출연으로 삼성화재 안내견학교 퍼피워킹 및 퍼피워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또 시각 장애인 안내견과 시각 장애우를 보는 시선도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구요~ 흐흐흐. 앞으로도 무한도전에서 깨알 같은 예능감을 발휘해 줄 축복이를 기대하며, 오지라퍼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오늘도 우산 잘 챙겨서 다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