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성화재 블로그 화제만발 "사랑의 기술"의 외부필진 라라윈입니다. ^^

요즘 '나는 가수다', '위대한 탄생', '코리아 갓 탤런트' 등 배틀 형식의 콘테스트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든 생각인데, 만약 '나는 여친이다' 같은 대회가 있다면, 어떤 여자친구가 우승할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저마다 자기 여자친구가 최고라며 싸우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었는데, 우승자를 꼽기는 어렵지만, '나는 여친이다' 콘테스트가 있으면 바로 예선탈락할 여친 스타일은 금방 합의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했습니다. 어떤 스타일인지 살펴보실까요?


1. '친구랑 놀지마' 스타일

"자기야 어디야?"
"아직도 술마셔?"
"언제 들어갈거야?"
술자리에서 무슨 얘기 좀 할만 하면 10분 간격으로 전화를 하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밤이 늦도록 술 마시고 있을때 전화를 하는 여자친구는 솔로들에게 부러움을 사기도 합니다. 솔로들이야 술을 먹던 말던 일찍 들어가건 말건 관심가져주는 사람이 없는데, 걱정해주고 챙겨주는 여친이 있는 모습이 부럽기도 합니다.
그러나.... 10분간격으로 전화를 해대고, 심하면 남자친구가 다른 친구를 만나는 것 자체를 싫어하기도 하고, 둘만 놀자고 하는 여친은 그다지 안 부럽습니다.
여친 하나 얻는 대신 인간관계는 고립되게 만드는 여친... '나는 여친이다'에서 바로 예선탈락하지 않을는지요.


2. '나는 공주다' 스타일

멀쩡했던 남자가 여자친구를 사귀게 되면서 머슴으로 전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뭐하나 하고 보면 여자친구 대신 여자친구 레포트 써주고 있고,
여자친구가 부탁했다고 여자친구 일을 대신 떠맡아 하고 있고,
여자친구가 목걸이 사달라고 했다고 알바하고 있고,
여자친구 데리러 가야 한다고 자기 일 하던 도중에 나가고...
이왕 사귀는 거 여자친구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멋집니다.
그러나 최선을 다하는 걸 넘어서서, 여자친구가 너무 공주님 같이 명령만 내려서 쩔쩔 매는 모습은 참 안쓰러워집니다. 여자분들, 내 남자가 이렇게 쩔쩔 매는 모습, 그래도 멋지신가요?


3. 독심술가 스타일

"내가 왜 화났는지 몰라?"
"그걸 꼭 말을 해줘야 알아?"
같은 여자 사이에서도 말을 안 해주면, 뭐 때문에 속이 뒤틀려서 그러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더욱이 보는 관점 자체도 다르고, 울컥하는 포인트도 좀 다른 남녀 사이에서는 말을 안 해주면 상대가 왜 갑자기 변덕스런 날씨처럼 해 떴다가 비가 오는지 알기 힘들 때가 참 많습니다.
그러나 말하지 않아도 알아야 한다고 하고,
모르면 모른다고 또 화를 내는 여친님을 만나면
남자는 아직도 독심술을 전수해주고 계시는 산 속 도인을 찾아 나서야 할 지도 모릅니다.


'나는 여친이다' 콘테스트 같은 것이 있다 해도,
나의 여자친구 같은 사람 없을 거라며 큰소리 칠 수 있게 해주면 그게 가장 좋겠지만 말이죠.
그렇지는 못하더라도 예선탈락은 안하는 여친이 되어줘야 좋을 것 같습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트랙백 주소 :: http://blog.samsungfire.com/trackback/699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세라 2011/06/21 10: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뜨꿈!!
    안그래되는거 아는데 자꾸 독심술 시키게 돼요 ㅋㅋ
    울 남친 이거보면 캐공감할듯 ㅋㅋ

  2. 이런.. 2011/06/21 14: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3번 모두 내 여자친구랑 똑같다는....;;

  3. 윤이 2011/06/21 23: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여자친구와는 거리가 머네요 ㅋㅋ
    다행이다...

  4. 비너스맘 2011/06/22 10: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제주변남자들을 생각해보니 2번이 많은듯... 여자들에게 약한 남자들..결국 사랑받으실꺼예요..

  5. ㅋㅋㅋ 2013/05/11 02: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것들전부가 딱 내스타일의 여잔데 ㅠㅠ

삼성화재 SNS

맨위로가기

facebook

삼성화재 SNS
twitte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