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입니다! 흐흐흐... 왜 이렇게 자꾸 웃음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허파에 바람 든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아무래도... 좀 전에 재미있는 초보운전 카툰을 봐서 그런가봐요!! 사실 오늘이 초보운전 카툰 마지막 시간이랍니다. 지난번에 공지해드렸으니까 알고 계셨을거라 생각해요. 이 오지라퍼는 시원섭섭한 기분이 드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흑흑. 특별히 이번 초보운전 카툰은 마지막인만큼 웃음 핵폭탄을 선사해 드리려고 해요. 초보 운전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소재로 찾아왔으니, 기대 많이 해주시구요. 다들 빵빵 터질 준비들 하세요! 이제야 초보운전 카툰을 만났다면 포스팅 맨밑에 걸어드리는 링크를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복습은 소중하니까요~ 으흐흐. 

 

(배너가 깨진것처럼 보인다면 이미지를 클릭해서 봐주세요~!!)

▶ 'I am 초보' cafe 바로가기

초보 운전자라면 보통 진로변경이나 차선을 유지하며 달리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데요. 예전에 한 시트콤에서도 이런 내용을 주제로 한 이야기가 있었죠. 무조건 직진만 고수하다 눈가의 다크서클이 무릎까지 내려왔다나 뭐라나. 흐흐흐. 그래서 이번 소재는 차선유지에 포커스를 맞춰보았습니다. 아마 다들 공감하실거예요. 장롱 면허 출신인 이 오지라퍼도 나중에 운전대를 잡게되면 수없이 겪을 일이라 그런지 남일 같지 않네요. 자, 슬슬 카툰의 세계로 빠져볼까요?

 

여러분~ 어떠셨나요? 으흐흐. 마지막에 꼬맹이가 빵 터지게 만들어 주네요. 뾰로롱~ 됐고 연습! 이라니 아주 웃겨 죽는 줄 알았어요. 원래 초보라는 게 이런 일, 저런 일 겪으면서 베스트 드라이버로 성장한다지만 실제로 저런 상황을 맞닥뜨리게 된다면 저라도 운전대를 놓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힐 것 같아요. 어쨌든 딸아이의 말처럼 연습만이 살길입니다.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다보면 차선유지따위... 아무 문제 없겠죠. 마지막에 나와있는 좌회전 시 차선을 유지 하는 방법. 꼭꼭 기억해 주시구요. 

제 초보카툰은 우리의 품을 떠나지만 'I am 초보'카페에서는 꾸준히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니, 그렇게 목놓아 슬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아흐흑. 'I am 초보'카페에 가시면 다양한 주제의 카툰이 많으니까 꼭꼭 방문해서 깨알같은 재미를 찾으시길 바랄게요.

그동안 보내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을 기억하며 오지라퍼는 다음을 기약할게요. 초보운전자분들은~ 오늘도 '안전운전' 백번 외치시길 바랍니다. 으흐흐, 그럼 다음번에 뵈어요. 오지라퍼는 물러갑니다! 


▶ 공감 100% 초보운전 카툰 지난편 보러 가기

초보운전 카툰 2탄 '시내버스 뒤꽁무니'

초보운전 카툰 1탄 '주차가 장난이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