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화재라서 천만다행~"

 

삼성화재의 새로운 모델 ‘정해인’과 경쾌한 '봄타(컵타)'가 만나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했던 삼성화재 CF가 하반기에는 '생활안전 편'과 '유병자 편'으로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2018 삼성화재의 광고는 런칭 편을 시작으로 건강과 연계된 당뇨, 생활 안전, 유병자 편 등 총 4편으로 제작 되었는데요. 여러분의 건강과 생활 속의 천만다행을 응원하는 삼성화재의 진심을 담았다고 합니다. :)

 

 

 

이번 CF는 총 2가지의 에피소드로 병을 얻어 아팠던 김부장님이 건강하게 회사로 복귀한 이야기와 일상 생활 안전에 관한 이야기로 풀어내었어요. 갑작스레 발생할 수 있는 배상책임이나 사고의 상황에서도 삼성화재가 있어 천만다행이라는 이야기를 담아낸 이번 CF. 신나는 봄타와 산뜻한 이미지의 배우 정해인이 만나, 삼성화재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주었답니다.

 

 

 

따끈따끈한 삼성화재의 2018년 하반기 CF!

지금 바로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이번 광고는 8월 1일부터 전국의 메가박스(69개 극장, 515개 관)와 롯데시네마(110개 극장, 781개 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극장에서 광고를 발견하신다면, 삼성화재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마음껏 자랑해주세요. TV에서는 8/6(월) 오늘부터 10/31(수)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정해인과 신인배우 배다빈 그리고 그 외 출연진들의 특급 케미로 유난히 더 훈훈했던 촬영 현장에서는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는데요. 

 

  

 

 

연일 지속되는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의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어준 정해인은 삼성화재의 또 다른 모델인 봄이와의 촬영까지 순조롭게 잘 마쳤습니다.

 

 

 

생생한 촬영 현장!

메이킹필름에서 확인해보세요 ~

 

 

 

 

삼성화재라서 천만다행 ~ ♪

 

입 속에 계속 맴도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경쾌한 봄타, 그리고 훈훈함이 매력적인 삼성화재의 새로운 모델, 정해인까지! 볼거리와 따뜻함이 가득한 삼성화재의 2018년 CF,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삼성화재 프로포즈
열심히 준비한 글,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