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삼성화재가 합리적인 자동차 수리 문화를 정착하여 적정한 자동차보험료를 산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는데요. 이번에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사고시 차량 수리를 담당하고 있는 삼성화재애니카손사가 독일 아우디 코리아 및 아우디 딜러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그동안 독일 아우디 AG의 글로벌 보험협의회에 참석하는 한편, 아우디 코리아의 국내 기술 · 견적 경진대회에 문제를 출제하거나 심사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수리기술 공동연구를 통해 수리비 산출기준을 표준화하고 두 회사 간에 고객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한 노력인데요. 이를 통해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합리적인 자동차 수리 문화를 정착시키고 적정한 자동차 보험료가 산출되는 토대를 마련하는 데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이번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앞으로 다양한 사고 차량 수리 사례를 토대로 교육을 지원하고, 아우디 코리아는 차량 정보 및 정비 기술 교육을 지원하게 됩니다.

또한, 아우디 코리아는 무상 점검, 무료 견인 등 삼성화재 고객을 위한 우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 보험 업무 지원을 위한 시스템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도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수입차 업체와의 지속적인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해 투명하고 올바른 정비 문화가 자리잡고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입니다.

 


한편, 삼성화재는 ‘외제차 견적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고객 또는 삼성화재 보험가입 차량에게 피해를 당한 차량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화재 콜센터(1588-5114)로 문의하면 됩니다.




다양한 보험 정보와 생활Tip이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