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대자연의 품에서 특별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캐나다 알버타 주의 밴프 국립공원으로 향해 보세요.

유네스코가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한 밴프 국립공원은 때묻지 않은 야생의 세계와 야외활동에 적합한 현대적인 시설, 두 가지 모두를 완벽하게 갖춘 곳이랍니다.

 

겨울이면 캐나디언 로키는 새하얀 눈으로 덮인 산봉우리의 위용을 드러내며 거대한 하나의 놀이터로 변신합니다. 스키를 타고 슬로프를 누벼도 좋고, 산 아래 머물며 설경을 바라보는 것도 멋지죠. 밴프국립공원은 1885년에 캐나다 최초의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는데, 전 세계 국립공원 역사에서도 세 번째를 기록합니다. 6,641㎢에 달하는 거대한 공원 안에는 산과 숲, 호수들이 포함되어 있고 수준급의 레스토랑과 호텔, 스파 등의 편의시설이 있어 모험과 휴식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밴프타운

캐나다관광청 제공

 

캐나디언 로키에 자리 잡은 아늑한 마을, 밴프는 고향처럼 포근하면서도 놀라운 일들을 경험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곳입니다. 밴프에서는 현대적인 설비를 제대로 갖춘 숙소와 레스토랑, 다양한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어요. 따뜻한 환대를 받으며 진짜 산악문화를 경험하고 휴식과 즐거움도 두루 챙기고 싶다면, 밴프야말로 최고의 여행지가 될 거예요.

 

레이크 루이스

캐나다관광청 제공

 

레이크 루이스는 밴프 국립공원에서 찾아가기도 쉽고 아름답기로도 손꼽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산악문화의 정수를 찾아 나선 여행자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호텔과 그림엽서에서나 등장할 듯한 완벽한 오두막이 있고, 훌륭한 음식과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모든 것이 마련되어 있는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대표 윈터 액티비티 베스트 5

1) 스키와 스노보드

 

캐나다관광청 제공

 

밴프 국립공원에 겨울이 오면, 보슬보슬한 샴페인 파우더로 하얗게 덮인 로키의 산봉우리들이 스키어와 스노보더를 기다립니다. 밴프타운 가까이만 해도 3 개의 스키리조트가 있고, 눈을 돌리는 곳마다 가슴이 탁 트이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총 31,000 평방미터의 광활한 지역에 초보자부터 상급자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코스를 갖고 있으며 11월부터 5월까지 1년의 절반 이상이 스키시즌인 것도 이곳의 큰 메리트죠!

 

2) 스노우슈잉

캐나다관광청 제공

 

설피를 신고 평화롭고 순수한 자연 속으로 걸어 들어가 보는 건 어떤가요? 깊고 푹신한 눈의 질감을 그대로 느끼며 눈앞에 펼쳐진 진짜 겨울 풍경 안에 오롯이 녹아들어 가는 느낌이 들 거예요.

 

3) 아이스워킹

캐나다관광청 제공

여름에 수량이 풍부한 존스톤 캐년은 겨울이면 빛나는 얼음으로 꽁꽁 얼어붙어 마치 겨울 왕국 같아 보입니다.

로키의 랜드마크와도 같은 이곳은 고대의 빙하가 만들어낸 스펙터클한 지형으로 희소성 있는 관광지랍니다.

 

4)개썰매

캐나다관광청 제공

 

전통적인 개썰매에 담요를 두르고 올라타면 허스키들이 산속을 질주하며 그림 같은 풍경을 선물합니다. 개썰매 타기는 어느 곳에서나 쉽게 할 수 있는 액티비티는 아니기에, 캐나다에 왔다면 꼭 한 번은 경험해 볼 만하죠.

 

5)썰매타기

캐나다관광청 제공

 

눈가루를 날리며 걸음을 재촉하는 말발굽 소리. 기분 좋게 미끄러지는 썰매 위에서 담요를 덮은 채 마시는 코코아 한 잔. 마치 겨울 왕국의 여왕이나 산타클로스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썰매 타기도 빼놓으면 아쉬운 체험이랍니다.

 

자~ 여러분이라면 캐나다 로키에 가서 어떤 액티비티를 가장 먼저 하실 건가요?

자연을 그대로 놀이터로 삼는 축복받은 곳, 캐나다 로키에서는 오히려 추운 겨울을 기다린답니다!

제대로 겨울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캐나다로 향해 보세요.

 

캐나다관광청 

▶ 공식웹사이트: www.keepexploring.kr / 캐나다 여행상품 보러가기

▶ Facebook: www.facebook.com/exploringcanada 

▶ Twitter: www.twitter.com/exploringcanada 

▶ Youtube: www.youtube.com/keepexploringcanada  

▶ 캐나다관광청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canadaw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