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험구 청구하기가 쉽지 않다고 해요. 특히 소액 결제 경우, 별도의 발급 비용을 들여 증비서류 제출하기가 참… 난감합니다. 하지만 삼성화재라면 상황이 좀 다르답니다!

여기 삼성화재 <엄마맘에 쏙 드는> 어린이 보험에 가입한 고객님과 삼성화재 RC분이 주고 받는 카톡을 좀 보실까요?

 

까톡! 주말 야근 중인 신랑… 혼자 응급실 가다!  

 

 

 

 

 

 

 

 

 

  

 

 

 

 

 

 

 

 

 

 

여기서 잠깐,

보험청구를 하려면 별도의 발급 비용을 들여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하지만 올해 1월부터는 100만 원 이하의 소액청구건 대해서는 진단서 없이 처방전만으로도 보험금 청구가 가능해졌는데요. 또 위의 사례와 같이 야간에 응급실을 이용했을 경우, 증빙서류를 떼기 위해서 주간에 다시 올 필요가 없어진 거죠.

 

 

 

 

 

 

 

 

 

 

 

 

 

삼성화재 보험 청구,  앱으로 전달하면 OK!

 

삼성화재의 모바일 앱은 '편리한 메뉴'에서 고객들로부터 압도적인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화재 모바일 앱'의 가장 큰 특징은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각종 서비스 및 창구 업무를 손 안,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그렇다 보니 장소, 시간 구애받지 않고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고 삼성화재 금융 거래가 가능합니다.



 

 

 

우선 고객이 한눈에 메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모든 메뉴를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메인 창에 없는 메뉴는 앱의 상단에 있는 큰 주제에 따른 메뉴에서 찾을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고객들이 가장 크게 만족하는 기능은 '보험금 청구 서비스'인데요. 

 

 


우선 메뉴 중 보험금 청구를 누르면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피보험자를 선택한 후 사고의 유형(질병, 상해)을 선택하고요. 그런 후에 입원, 수술, 통원 등 진료 유형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으로 보험금을 받기 위해 제출해야 할 서류들을 챙겨야 하는데요. 이 서류들을 바로 '촬영'하거나 '앨범'에서 미리 촬영했던 사진을 가져와 첨부하면 됩니다.

  

앱을 통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통원치료를 받는 고객들의 경우 손쉽게 보험금 청구를 할 수 있답니다. 단, 모바일 앱 보험금 청구는 100만 원 이하일 때만 가능하니 이 점 꼭 기억해 두세요~

 

 

 

 

 

 

 

 

 

 

 

 

100만 원 이하면 영수증 하나로 삼성화재 모바일앱을 통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 운영되고 있는 삼성화재 모바일 앱! 어떻게 다운받냐고요?

 

 

삼성화재 모바일 앱은 PC에서 발급된 공인인증서를 스마트 폰으로 복사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동일한 방식)

 

※ 모바일 앱 공인인증서 가져오는 방법은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