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연말, 연초가 다가왔습니다. 이제 슬슬 발가락을 쫙~ 펴고 발을 넓힐 시간이죠. 2013년에 만난 좋은 인연들 2014년까지 쭉~~ 연장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센스 넘치는 연말 인사말 정도는 준비해야겠죠?  2014년 인맥관리 그 첫 단추, 인사말 한번 살펴 볼게요.

 

 

 

ⓛ 건강걱정 편

 

이제 겨울이 찾아왔네요. 찬 바람이 코 끝을 스치고 지나가요.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따뜻한 마음만은 잊지 마세요

 

따뜻한 겨울 준비는 다 마치셨나요?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는 건, 올 한 해도 저물고 있다는 뜻이겠죠?

내년을 위해 새로운 계획을 만드는 12월이 되시길 바랍니다.

 

 

② 한해 마무리 편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행복 가득하시길 빕니다.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엔 더욱더 건강! 행복! 웃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바쁘게 살아온 한해가 저물어 갑니다. 더욱 풍성한 열매를 맺는 새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올 한 해 동안 예쁜 추억을 가슴 깊이 간직하고, 나쁜 기억을 툭툭 털어 버리세요.

 

 

 

 

③ 위로 힘내라 편

 

당신의 땀으로 채운 하루하루가 365일 모여 한 해를 이루었습니다. 수고한 당신께 박수를 보냅니다.

 

2013년 한 걸음, 한 걸음 열심히 걸어 온 그대! 2014년도 전진하세요. 곁에서 늘 응원하겠습니다.

 

세월은 흐르는 것이 아니라 쌓이는 것입니다올 한해 땀 흘리며 쌓아올린 당신. 수고하셨습니다.

 

 

감사 편

 

올 해 가장 큰 선물은 당신이었습니다. 새해에도 늘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다면 정말 행복하겠습니다.

 

올 한 해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새해는 당신께 <열어보지 않은 선물>입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 담겨있기를 바랍니다.

 

행복과 보람은 수많은 NG 끝에 얻는 한컷입니다. 다가올 새해에는 NG없이 항상 행복하세요.

 

지금 고객님께 '나이 한 살'이 배송 중에 있습니다.

본 주문은 특별상품 주문으로 취소나 교환, 환불이 절대적으로 불가하며

201411일 당일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이는 묶음 배송으로 '주름'도 같이 배송됩니다.

상품 수령후, 반드시 수취 확인을 바랍니다.

 

 

 

문자 보내기 전 이것만큼은 꼭 확인 하세요!  

 

1. 단체 문자는 사양합니다. 문자 보내기 전 받는 이의 '이름'을 꼭 넣습니다. 

2. '부모님', '은사', '직장선배 동료' ,'친구'.. 상대방에게 맞는 맞춤인사를 찾으세요.  

3. 둘 만의 추억을 넣어주는 센스도 좋죠!

4. 둘 만의 계획을 추가해 주면.. 더 의미있는 새해 인사말이 된답니다.

    (예. 우리 다음 해엔 꼭 같이 여행 가자! 다음 해엔 운동 같이 하자 등~)

5. 받는 이 덕분에 감사했던 일을 적어 보내는 건 어떨까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