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꾸밈 요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더위와 습기로 꿉꿉한 날씨가 반복되는 8월입니다. 의도치 않게 심신이 지쳐가는 이번 여름!

심신 회복을 위한 여름 휴가 계획은 세우고 계신가요?

 

  

 

 

 

해외여행이 처음이었던 저는, 여행을 준비하는 내내 두근거리는 마음 반, 두려움과 걱정 반이었는데요..

나름대로 여러번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생각한 그 때!!!

지인이 제 준비 목록을 훑어보더니 굉장히 중요한 한가지를 빼먹었다고 말해주더라고요.

 

앗, 그게 뭔데? 라고 물어보자 지인은 저에게 '여행자 보험'의 중요성을 설명해 주며 꼭 먼저 보험에 가입하고 여행에 나설 것을 당부했답니다. 처음에는 '설마 나한테 보험이 필요한 일이 생길까?'라고 생각했지만 미리 대비해서 나쁠 것 없다는 생각에 함께 여행하기로 한 친구와 함께 '삼성화재 여행자보험'을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드디어 두근두근 들뜬 마음을 가지고 유럽을 향해 떠났답니다.

 

 

 

 

 

21일 간의 아쉽고도 벅찬 일정을 마친 후 돌아와 저희가 가장 먼저 했던 생각은 '만약 여행자 보험을 들지 않았다면 어쩔 뻔 했을까' 였어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냐고요?

 

1. 호스텔에서 선글라스와 시계, 멀티콘센트와 핸드폰 충전기 도난

2. 실수로 카메라 렌즈 유리 파손

3. 구매한 지 한 달 된 스마트 폰 열차에서 도난

 

.... 등등 하루하루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터지는 바람에 정신 없고, 긴장하는 날들의 연속이었지만 그래도 '삼성화재 여행자 보험' 이 있었기에 신속하게 처리를 하고 여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무리 조심하고 주의를 한다고 해도, 낮선 곳에서는 나도 모르게 실수를 하거나 눈 깜짝하는 새에 사고가 생길 수 있죠. 그리고 몸이 아프거나 다치는 것도 내 의지에 의해 이루어지는 게 아니니까, 이를 대비하는 것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사실!!

 

그럼, 먼저 삼성화재 여행자 보험이 어떤 보상을 해주는지

아래 링크에서 꼭!!! 확인 해 보세요!

▶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그렇다면 이렇게 든든한 '삼성화재 여행자보험'과 더해, 해외여행 시 꼭 주의해야 할 사항 몇 가지만 알려 드릴게요!

 

1. 현금, 교통권, 귀중품, 중요서류(여권, 여권사본 등)은 항상 신치내 신체와 가까운 곳에 소지할 것

2. 외국인이(특히 현지인들도 많은 곳에서) 길을 물어보는 등 여행자 티를 내는 행동을 삼갈 것

3. 짐을 들어준다거나, 물건을 강매하려는 행위를 볼 경우 가급적 피할 것

4. 물건 값을 지불하거나, 지도나 여행책을 보느라 소지품을 손에서 놓아야 할 때에는 일행에게 짐을 맡길 것

5. 문제가 발생할 경우 연락해야 하는 곳(대사관, 신용카드 가맹점 등)의 연락처를 적어놓을 것

6. 숙박시설, 교통과 관련해서는 최대한 많은 정보를 찾은 후 결정할 것

7. 너무 늦은 밤에 한적한 곳에 돌아다니지 않을 것

 

등등 이 밖에도 주의해야 할 점이 많지만, 무엇보다도 '항상 조심'하고 '최대한 준비를 많이'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너무 걱정만 가득 안고 긴장한 채로 여행을 하는 것도 좋지 않겠죠!

뭐니뭐니 해도 여행의 이유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데에 있으니까요. ^^

이번 여름에는 내가 현재 있는 곳의 반대편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들과, 그 곳에서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느낌과 감동을 마음껏 즐기고 오시길 바래요.

물론 '삼성화재 여행자 보험' 과 함께라면 더욱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마시고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