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여러분은 '먼저'라는 말을 들으면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저는 '먼저'라는 단어에서 '배려'와 '관심'을 느낍니다. 상대에게 배려와 관심이 있을 때 그 사람이 무엇을 원하는지 말하지 않아도 '먼저' 챙겨줄 수 있기 때문이지요.

 

삼성화재가 이런 마음을 담아 '먼저'캠페인을 실천하기로 했답니다!

 

 

 

 

삼성화재의 '먼저'캠페인은, '고객중심 경영'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요청하기 전에 각종 위험 관리 및 보험계약 내용을 확인해 드리고, 보험금 청구를 안내하고 안심 컨설팅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먼저,  '위험 사전 점검' 차원에서 여름철 폭우, 태풍 등 피해에 대비한 집 보험 가입 여부를 점검하고, 휴가철 장거리 이동 증가에 따른 운전자보험 보장 필요성 등을 안내 중입니다.

이와 함께 장거리 운행 시 필요한 점검 사항과 졸음운전 사고예방법 등 안전 운전 지침을 담은 <전국 휴양지 가이드 북> 30만 부를 고객분들께 배포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 참고)

 

두 번째로 고객이 현재 가입되어 있는 보험에 대해 다시 안내 드리고 바쁜 일정으로 치료비 등을 미처 청구하지 못하고 있는 고객들의 보험금 청구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셋째로 '세이프 라이프' 보장 분석을 통해 가족 구성원의 사망과 질병후유장애, 의료비, 은퇴 준비 등 생애 전반에 걸쳐 합리적인 보장을 준비하도록 안내 중입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영업과 보상의 최종 목표가  '고객 중심 경영' 이므로 '먼저' 캠페인을 실천함으로써 지속적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삼성화재의 '먼저'캠페인을 지켜봐주세요.

그리고 여러분들께서도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먼저' 챙겨보세요! 짜증스러운 날씨에도 미소를 지을 수 있는 힘이 생길거예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