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제만발 가족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핫한 여름입니다. 여러분은 요즘 제일 뜨거운 장소가 어디라고 생각하세요? 해수욕장? 공원? 저는 '야구장'이라고 단언할 수 있는데요. 여름 열기를 더욱 후끈~ 달아 오르게 하는 그 곳에 열정, 패션, 드라마가 모두 모여 있죠. 준비한 만큼 더욱 즐거운 야구장 나들이...  '삼성라이온즈'경기가 있던 날, '라이온즈 팬'들이 이야기하는 야구장 필수 준비물 알아봤습니다.^^

 

 

 

 

 

# 화창한 주말... 넌, 어디가니? 난, 야구장으로 간다!

 


 

 

하늘의 구름마저 너무 예쁜.. 주말  정오입니다! 이런 날씨에 집에 있는 건 하늘에 대한 모독이죠.

바리바리 짐을 싸서 '삼성라이온즈' 를 만나기 위해 목동구장으로 출발했습니다.

 

 

경기시작 두 시간 전임에도 목동구장 주변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웅성웅성~ 북적 북적~ 왜 이렇게 다들 일찍 오신거죠? 아웅~ 부지런도 하셔라. ^^

 

 

 

경기 시작하려면 1시간하고도 30분이 남았습니다. 이 시각 선수들은 뭘 하고 있을까요?

 

 

역시... '최강, 삼성 라이온즈'답습니다. 최강 자리를 지키기 위해선 역시 연습밖에 믿을 게 없죠.

누구보다도 먼저 구장을 밟고 몸을 풀고 있는 선수들..

 

 

경기 시작 한 시간 전까지 햇볕 아래서 연습을 한 선수들.. 이제 쉬러 들어갔답니다~^^

구장안은 이렇게 긴장감이 감도는데요, 과연 구장 밖 모습은 어떨까요?

 

 

# 야구장.. 넌, 게임하러 오니? 난, 즐기러 온다!

 


 

 

매표소에 사람들이 조금씩 몰려 들고 있네요. 아! 중계차도 보이는군요~

 

 

경기 한 시간 전부터 구장 안은 벌써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그런데.. 오지라퍼 눈에 띈 긴~~~줄!

오~호.. 야구팬 분들 도대체 뭘 기다리는거죠? 치킨? 맥주?

 

 

아하~~ 바로 야구장 응원 필수용품! 바로 응원도구인데요. 공기를 빵빵.. 하게 집어 넣어야 소리도 제대로 나겠죠?  긴~~ 줄 설 만하네요. ^^

 

경기 시작하려면 아직 한 시간이나 남았는데요. 좋은 자리에 앉기 위해서 일찍 온 야구팬들..

긴긴 시간 기다리기 위한 그들만의 노하우도 있었답니다. ^^

 

 

먼저, 돗자리 펴고 즐기는 사람들입니다. (돗자리 들고 올 생각은 어떻게 하셨는지. ㅋㅋ)

누구보다 야구경기 관람에 있어서 노련미를 보이는데요. 맥주도 한 캔 벌써 마셨고요. 김밥, 과자 등 제법 많이 드셨더라고요. 이렇게 배를 든든하게 채워야 땡볕 아래서 제대로 응원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시네요. ^^

 

 

두 번째.. "일단 더위부터 피하고 보자!" 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야구 경기장에 왔답니다. 아이스크림에 콜라에 오렌지 주스에.. 옆에 먹을거리가 잔뜩 있습니다. 경기 기다리는 동안 엄마와 함께 먹은 거라는데요. 아! 아빠는 어디 있냐고요? 관중석 땡볕 아래에서 자리 지키고 있다네요. ㅋㅋㅋ

 

 

 

책 읽는 모습이 아름다운 그녀입니다. ^^ 시끌벅적한데도 자세 한번 흐트러지지 않고 열독하시던데요.

혼자 계시던데.. 일행은 어디 갔는지 모르겠네요.. 응원도구에 바람 넣으러 가셨나???

 

 

 

 

# 야구장... 넌,  빈 손으로 왔니? 난, 두 손 가득~ 왔다!

 


 

 

자.. 경기 시작 30분 전,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 오는가 에 따라 야구 관람의 질이 달라지는데요.

고수에게 물어 봤습니다. 야구장 올 때 뭐가 필요한가요?

 

 

ㅋㅋ 짐이 한 가득입니다. 어디 소풍가나 싶죠?

바로 삼성라이온즈 경기라면 부산까지도 달려간다는 '삼성라이온즈' 골수 팬 가족들인데요.

아빠, 삼촌, 두 자매에 할머니까지!  다섯 식구가 총 출동했답니다. 이 정도 짐은 적은 거라고 하네요.^^

 

그럼 이 고수 가족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준비물은  뭘까요?

 

 

바로, 물!!!! 입니다. 그것도 집에서 꽝꽝 얼린 얼.음.물!!

이 곳 편의점에서 파는 거랑은 시원함의 근본이 다르다네요. 검은 봉지 안에 얼음물이 가득했는데요.

빈 손으로 온 오지라퍼도 물 한 병 얻었답니다.

 

 

삼성라이온즈 커플티가 남다른 부부. 아니나 다를까~ 연애 때부터 '야구장 데이트'를 즐겼다는데요.

준비물 역시.. 푸짐합니다. ㅋㅋ 공개해 볼까요?

 

 

일단 아이스팩 가방이 등장합니다. ^^ 그 안엔 역시나~ 맥주와 음료가 가득하고요. 그리고 다른 손엔 야구장 베스트셀러죠~ 치킨이 있습니다. 그리고 피자 한판도 들고 오셨더라고요~ 오호호~ 푸짐하죠. ^^

맥주+ 치킨+ 피자.. 야구장 나들이 정석 이라고 하시네요. ^^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게 있습니다. 혹시... 야구장 '우산족'이라고 아십니까?

 

 

야구장의 절대강자입니다. 비가와도~ 날씨가 짱짱해도~ 전혀 두려울 게 없습니다.

야구장에 '우산' 꼭 필요하겠죠. ^^ 단 두 사람이 한 우산을 써야 한다는 거 잊지마세요!

 

  

즐거운 야구경기 관람을 위한 준비물 TIP!!

돗자리, 책, 얼음물, 먹을거리 (치킨, 맥주, 피자 등), 우산, 응원도구

 

 

 

# 야구장... 넌, 혼자가니?  난 소울메이트랑 간다!

 


 

아..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준비물.. ㅋㅋ 같이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해 줄 소울메이트죠.

오지라퍼가 베스트 삼성라이온즈 커플 선정했습니다. 물론 순위는 제 마음대로고요. ^^

불만 있으신 분은 댓글로.. ^^

 

3위. 머리부터 발끝까지 삼성라이온즈... 블루 커플!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트로 맞춰 입은 이 커플.. 보기만 해도 달달하죠~ 특히 여성분의 패션 센스가 돋보였는데요. 파랑색 짧은 치마를 예쁘게 입고 오셨더라고요~부러우면 지는건데.. 오지라퍼 이 분들에게 완패했습니다.

 

 

2위. 삼성라이온즈 사랑도 똑같아! 닮은꼴 자매

 

야구장에서 우애를 더욱 키우는 자매입니다. 야구를 사랑하는 마음의 크기도 서로 닮았는데요.

  

옷, 모자에 선수들 사인이 가득하더라고요~  아빠의 삼성 사랑을 유전자처럼 물려 받았다고 하네요.

이제 초등학생인 자매는 선수들 신상을 줄줄~ 꿰뚫고 있었습니다. 모태 삼성팬 답죠.

 

그렇다면 1위는... 두근 두근 두근 두근.....

 

 

1위. 아들과의 추억은 야구장에서.. 닭살부자

 

훈남 부자의 훈훈한 이승엽 내리사랑입니다! ^^ 아들이 태어나자마나 야구장 데이트를 계획했다는 아빠.

요즘 그 계획 열심히 실천중이라는데요.  두 부자의 애정 행각이 연인 부럽지 않더라고요. ㅋㅋ~

 

 

아빠의 뽀뽀~라는 한 마디에 넙죽 입술을 찍는 아들.. (초귀염) ㅋㅋ

'삼성 라이온즈'에 대한 사랑이 대를 이어가네요. ^^

 

 

 

# 야구장... 넌 맨손 응원하니? 난 온몸으로 응원한다!

 


 

 

드디어.. 입장입니다. 뜨거운 태양아래 뜨겁게 응원해 볼까요? 

 '삼성라이온즈'의 응원 도구 장착하셨습니까?

 

 

1. 열정

공 던지기 연습하다가 오지라퍼 눈에 딱 걸린 어린 소년. 아니나 다를까~ 끝판대장 '오승환'선수 팬이랍니다. 이만한 열정이 아니면 '삼성 라이온즈' 팬이라고 할 수 없죠.

자! 소년은 열정을 가지고 경기장으로 입장! 

 

 

2. 패션

 

헉.. 미인이십니다! '삼성라이온즈' 야구복을 입진 않았지만. 의상컨셉은 '블루'.. '삼성 라이온즈' 상징 색깔이죠~  거기에 머리띠에 사자 두 마리가 올라가 있습니다. '삼성라이온즈'의 캐릭터 입니다.^^

사자 머리띠(블레오)하신 센스녀, 경기장으로 입장!

 

 

3. 정성

 

한 땀, 한 땀.. 팬의 마음으로 정성껏 만든 플랜카드입니다. ^^ 주부님이 만드셨는데요. 배영섭 선수 팬이시랍니다. 그런데 이 날 배영섭 선수가 출전하지 않아서 아쉬워 하시더라고요. ^^

정성 가득한 주부님, 경기장으로 입장!

 

드디어 경기 시작!

 

 

선수들 입장에 조금 더 가까이에서 응원하기 위해 몰려든 사람들..  역시 '삼성 라이온즈' 팬 들은 적극적이십니다. ^^  선수들 든든하시겠어요. 

 

 

 

세계 최초 마스코트 응원단장.. 4대 응원단장, '애니비(ANY-B)' 등장했습니다.

그가 등장하자마자 응원석 역시 뜨거워지는데요.

 

'애니비'와 '치어리더' 분들의 구호와 손동작에 맞춰 하나가 되는 '삼성 라이온즈' 팬들..

구장에 삼성 라이온즈 응원 노래가 쩌렁~쩌렁~ 울려 퍼지는데요.

아마.. 이 맛에 야구 보러 오는가 봅니다.

 

 

28일 경기는 '삼성라이온즈' 가 '넥센 히어로즈'를 상대로 6:1로 승리했는데요. 구장에서 열심히 뛴 선수들 못지않게 응원석에서 목이 터져라 응원한 '삼성 라이온즈' 팬들.. 팬 분들이 있기에 '최강 삼성' 이라는 자리에 오를 수 있는 것 같아요.

 

뜨거운 태양에도 지지 않고 더욱 뜨겁게 응원한 '삼성 라이온즈' 팬 여러분!!!!

여러분이 진정한 '삼성 라이온즈'의 10번째 선수입니다!

 

앞으로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도 마구마구 응원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트랙백 주소 :: http://blog.samsungfire.com/trackback/1475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히핫 2012/07/31 13: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구장 가고 싶네요

  2. 삼성 2012/08/07 17: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화이팅@@@!!!!! 좀 이기자!!!!!ㅋㅋ

삼성화재 SNS

맨위로가기

facebook

삼성화재 SNS
twitter twitter